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그린스보로 제일장로교회 사순절 40일 특별새벽기도회

1. 사순절 40일 특별새벽기도회 그린스보로 제일장로교회(김기석 담임목사)는 지난 3월 6일부터 시작한 사순절 40일 특별새벽기도회를 계속 진행 중이다. 매일 새벽을 깨워 요한복음 속에서 만나는 예수님과의 40일간의 동행은 온 교우들에게 이른 아침 일어나야 하는 피곤함을 잊고 하루를 주님과 함께 시작하는 감동과 기쁨을 주고 있다. 이번 사순절 40일 특별새벽기도회가 끝날 때쯤 되면 해같이 빛나는 주님의 영광이 온 교우들의 얼굴 가운데 있을 것이라 믿는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오전 5시 30분에, 토요일은 오전6시에 시작한다.

2. 일대일 제자 양육반 3년 전부터 새롭게 시작한 일대일 제자 양육반이 교회 안에 자연스럽게 자리를 잡아가고있다. 16주간의 일대일 제자 양육 과정을 통해 많은 이들이 주님을 인격적으로 만나게 되었고, 무엇보다 세상 속에서 삶의 의미와 목적이 무엇인가를 깨달아 그리스도가 다스리시는 삶을 살아가는 새로운 결단들이 이어지고 있다.

이제 4월부터 제4기 일대일 제자 양육반과 동반자를 맞아 섬기게 될 양육자들을 위한 제3기 일대일 제자 양육자반이 시작된다. 진리와 사랑 안에서 온전한 양육이 이루어짐으로 마지막 때에 하나님의 멋지고 아름다운 스토리가 계속해서 제일장로교회를 통해 쓰여지기를 기대해 본다.

3. 종려주일 및 부활주일 일정 4월 21일 부활주일을 앞두고, 한주 전인 4월 14일 주일은 종려주일로 성찬식이 1,2,3부와 각 교회학교에서 거행된다. 그리고 4월 19일은 성금요일 예배로 오후 8시에 주일학교로부터 장년에 이르기까지 온 교우들이 함께 모여 찬양과 기도, 그리고 말씀을 통해 주님의 십자가를 묵상하는 성금요일 예배를 드리게 된다.

또한 부활주일 당일에는 1부 예배가 오전 9시에 본당에서 드려지고, 오전 11시에는 교회학교 학생들과 EM을 비롯해 온 교우들이 비전센타에서 모여 연합으로 예배를 드린다. 이때 세례식과 입교식이 예배 중에 있게 될 것이고,각 교육부서와 할렐루야 찬양대의 특별 순서를 통해 부활하신 예수님을 찬양하는 귀한 시간이 될 것이다.

4. 제5회 Korean Food & Culture Fair 5월 18일(토) 오전 7시부터 오후 3시까지 제5회 Korean Food & Culture Fair가 교회 비전센타와 그레이스 카페, 그리고 교회 주차장에서 열린다. 벌써 5회째로 접어드는 Korean Food& Culture Fair는 해마다 풍성함의 깊이가 더해지고, 이제는 한국 사람들뿐만 아니라 많은 타 민족 사람들이 찾아와 한국 음식과 문화를 접하고 있다.

올해도 다양한 한국 음식을 비롯하여, 태권도 시범, 고전 무용, 그리고 K-Pop 등의 한국문화를 소개하는 장이 될 것이며, 주차장에서는 야드세일로 이웃들에게 저렴하게 생활용품들을 나누게 될 것이다. 여기서 얻어지는 모든 수익금은 선교비로 사용될 것이다. 많은 분들의 참여를 바라며 자세한 안내는 교회 사무실로 문의할 수 있다.(336-632-1585)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