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이민
- 교육
- 음악/동영상
- English
1. 재의 수요일 및 사순절 수요 찬양집회 설교 시리즈 랄리한인장로교회(이상현 담임목사)는 3월 6일(수) 사순절을 시작하며 온 교우들이 함께 재의 수요일 예배(Ash Wednesday Service)를 드렸다. 죽을 수밖에 없는 죄인된 자신을 돌아보며, 금식, 회개, 절제 및 영적 훈련을 다짐하는 시간이었다.
이번 사순절 기간에는 “고난의 길”이라는 설교 주제로, 예수님께서 골고다 언덕까지 십자가를 지고 가신 예수님의 발자취를 따라가는 은혜의 시간을 갖고 있다.
2. 교육부 교사 교육 및 친교모임
3월 23일(토) 오전에는 초등부 교사교육이 “교사 사역과 은사 발견”이라는 주제로 있었다. 교사들이 자신의 은사를 발견하고 반 목회 가운데 적용하는 유익한 시간이었다. 또한 3월 24일(일) 오후에는 교육부 교사들을 위한 친교모임이 있었다. 다음 세대를 위해 수고하는 교사들이 큰 위로와 격려를 받는 시간이었다.
3. 은혜대학
2019년 4월 5-6일 (토-일) 양일에 거쳐 은혜대학에서 DC 성경박물관으로 견학을 가게 될 예정이다. 더불어 최초의 한국 영사관 박물관 관람, 벚꽃 구경, 그리고 유람선 관광 등이 병행될 예정이다. 은혜대학은 12년 전부터 시작되어 60세 이상의 어르신이면 누구든지 참여하실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문의: 홍순삼 학장: 919-607-5599)
4. 고난주간 특별새벽기도
고난주간을 맞이하여 4월 셋째주 한 주간 매일 새벽 5시 55분에 특별새벽성회를 드릴 예정이다. 특별성회순서는 합심기도, 각 위원회별 특별찬양, 이상현 담임목사의 설교말씀, 개인기도, 그리고 아침식사로 이루어진다. 특별새벽성회를 통해 모든 교우들이 예수님의 고난과 십자가를 깊이 묵상하며 은혜가운데 고난주간을 보낼 예정이다.
5. 부활절 연합예배 4월 21일(일) 부활절 예배를 1, 2, 3, 4부 연합예배로 드린다. 교회 내 모든 세대가 함께 모여 예수님께서 다시 사심을 기뻐하며, 세례식과 입교식을 갖고 성찬을 나누며 예배드릴 예정이다. 성찬 후에는 주일학교 학생들을 위해서 Egg Hunt를 진행하고, 예배 후에는 모든 교우들이 여선교회에서 준비하는 부활절 만찬을 나눌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