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이민
- 교육
- 음악/동영상
- English
1. 가족 연합 부활절 예배와 침례식
샬롯열린교회(조재철 담임목사)는 예수님의 부활을 기념하는 부활절 예배를 지난 21일(주일) 가족연합예배로 드렸다.
유치부 부서인 예꼬부터 청년부까지 특송을 하는 순서를 가졌고, 예배 후반부에는 침례식을 받은 5명의 성도가 예수님을 통해 다시 살아났음을 고백하였다.
빈자리 없이 예배당을 가득 채운 많은 성도들이 함께 눈물을 닦으며 하나님의 크신 은혜를 경험한 예배였다.
2. 고난주간 기도회
고난 주간 저녁 기도회가 15일(월) 저녁부터 19일(금)까지 진행되었다. 담임목사의 말씀을 통해 예수님의 발자취를 따라 가며 우리와 교회를 향한 크신 사랑에 감사하는 은혜로운 시간이었다.
3. 남전도회 친선 족구대회
남전도회 친선 족구대회가 4월 7일 있었다. 많은 남성 성도들이 참여해 토너먼트 경기를 통해 서로 호흡을 맞추며 친목을 다지는 즐거운 시간이었다. 경기 후 저녁 식사는 여성 성도들이 맛있는 고기와 별미반찬으로 섬겨 주었다.
4. 춘계대심방
2019년도 춘계 대심방이 “그 집에 들어가 평안하기를 빌라”(마10:12)라는 말씀으로 진행되고 있다. 모든 성도들의 가정과 사업체에 하나님 주시는 평안과 부요함의 축복올 소원하는 귀한 시간이 되고 있다.
5. 큐티모임 매주 3일씩(월, 화, 목요일) 이혜영 전도사가 인도하는 큐티모임이 4월에도 계속 진행되고 있다. 많은 성도들이 꾸준히 모여 하나님이 공급하시는 은혜를 풍성히 경험하고 있음에 감사드리고 있다. 6. 에스라 성경통독 모임 성경 통독을 위한 모임이 매주 화요일 저녁 8시, 주일 오후 1시 30분, 2시 30분 세 번의 모임으로 진행되고 있다. 생명력 있는 말씀 읽기에 참석자들이 열심히 더해져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을 체험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