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Mount Zion 연합감리교회, 한인 문화축제 개최 - 5월 11일(토)

Mount Zion 연합감리교회(류지원 담임목사)가 5월 11일(토) 오후 3:30~7:30에 “한인 문화축제(KOREAN / AMERICAN CULTURAL FAIR)”를 개최한다.


연합감리교회는 이번 한인문화축제 개최 이유로 랄리 지역에 다양한 코리안 페스티발이 활성화 되고 있는 반면에, 가너지역에 거주하는 한인들은 그렇게 많지 않기 때문에 그러한 한인 행사를 접할 기회가 거의 없어서 가너지역과 랄리, 캐리 지역을 중심으로 한인들을 위한 한인 문화 행사를 주관 후원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특별히 가너지역에 사는 미국인들에게 우리 한인 문화를 알리고 서로 교류하기 위한 목적으로 이 행사를 준비하였다고 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한국의 전통 음식을 체험할 수 있고, 미국의 음식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또한 캘리포니아에서 고전무용 전문가들이 방문하여 한국의 아름다운 춤을 공연할 예정이다.


또한 랄리 지역의 난타팀이 한국의 전통 북을 연주할 예정이다. 그외에 태권도 쇼와 여러 가지 판촉행사도 있다. 이번 행사가 다른 코리안 페스티벌과 다른 점은 한인들을 위한 클래식 한국 가곡과 미국인들을 위한 뮤지컬 음악 연주회를 준비하는 점이다.


전문 성악가들과 전문 피아니스트의 연주와 노래를 통하여 한국의 정서를 오랜만에 만끽할 수 있고, 수준 높은 연주를 감상할 기회를 제공한다.


특별히 이번 행사는 캘리포니아에 본사가 있는 미주 BTS(방탄소년단) 화장품 판매 독점 기업에서 후원을 하고 있다. 그래서 방탄소년단(BTS) 기념품과 화장품 판매를 아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장소는 Mount Zion 연합감리교회(15772 NC 50 North Garner, NC 27529)이다. 연락처: 류지원 목사 310-988-9985, 교회 919-772-8415.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