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이민
- 교육
- 음악/동영상
- English
1. 전교인 봄맞이 야외예배
그린스보로한인연합감리교회(서준석 담임목사)는 전교인 춘계 야외예배를 5월 12일 주일 High Point City Lake Park 쉘터 1번에서 드렸다.
야외예배 참석이 어려운 성도 및 봉사자들은 오전 9시 교회에서 예배를 드렸다. 은혜로운 예배, 풍성한 점심, 신나는 레크레이션 및 푸짐한 행운권 추첨 등으로 진행되었다.
특별히 어머니 주일을 맞이하여 모든 어머니들에게 선물을 드리는 시간도 가졌다. 무엇보다도 이날 행운권에는 캡슐 커피 머신, 에어 프라이어, 오븐 등 푸짐한 선물들로 예년보다 더욱 풍성한 기쁨을 나눈 야외 예배였다.
2. Triad 지역 연합체육대회
5월 19일 Jamestown park에서
Triad 지역교회 연합체육대회가 열렸다. 4개의 팀으로 나누어 진행된 이날 체육대회에서, 본 교회는 그린스보로 성은교회와 한 팀으로 출전하여 종합 성적 1위로 우승컵을 차지하였다.
이날 프로그램은 박터뜨리기, 판 뒤집기, 전략 줄다리기, 훌라후프 던지기, 축구, 계주 등으로 거의 대부분 팀 대항으로 진행되었다. 족구만 각 교회 대항으로 진행되었다. 체육대회를 마칠 무렵, 본 교회는 냉면으로 저녁 식사를 하며 참여한 성도들 모두가 기쁨과 즐거움 가운데 행사를 마무리하였다.
3.홈리스 쉘터 봉사 및 키즈 그룹 달란트 시장
5월 26일
주일 도심선교팀을 중심으로 하이포인트에 위치한 홈리스 쉘터 “Open Door Ministry”에서 약 150~200명의 홈리스에게 식사를 제공했다. 식사가 시작되기 전 간단히 찬양과 메시지를 통해 복음을 전하였다.
작은 섬김의 손길을 통해 예수님의 사랑과 생명이 그들에게 흘러가, 하나님의 때에 아름답게 열매 맺게 되기를 기대하였다.
4. 2019 어린이 VBS
어린이 Group은 6월 7일(금)과 8일(토) 이틀에 걸쳐 2019 GKUMC Summer VBS에 참가한다. “용기 Level up! Heroes”라는 주제로 성경의 인물들 중, 다니엘, 예레미야, 엘리야, 그리고 에스겔을 통해 신앙의 영웅으로서 살아가는 삶에 대해 생각해본다.
네 인물에 대한 내용은 각각 “센터학습” 형태로 진행되며, 토요일 오후에는 교회 마당 및 놀이터를 중심으로 물놀이가 이어진다. 등록비는 10불이며, 여기에는 티셔츠와 두번의 식사, 그리고 각종 교재 및 어린이들 각자가 만든 작품 비용 등이 포함된다.
7일(금) 시작 시간은 오후 4시이며 기타 사항은 336-339-0844(담당 목사)로 문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