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이민
- 교육
- 음악/동영상
- English
H 마트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런칭
미주 최대 아시안 슈퍼마켓 체인 H 마트가 고객과의 활발한 소통과 보다 편리한 쇼핑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새롭게 선보인다.
H 마트에서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고객들에게 주간 세일 소식은 물론 매장 정보(위치, 운영 시간), 스마트 카드 혜택 등 H마트 관련 소식 및 정보를 손쉽게 스마트 폰으로 접근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또한, 간편한 Smart Saving Card 가입 관련 정보 및 미국에서 간편결제를 통해 한국으로 선물을 보낼 수 있는 한아름 고국통신판매 또한 이용 가능하도록 해 고객들에게 한층 더 편리한 쇼핑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고객과의 활발한 소통을 위해 Customer Care 서비스를 스마트 폰으로 옮겨와 언제 어디서든 H마트에 대한 고객 의견 반영이 가능하도록 했다.
H 마트 측에서는 “H 마트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공식 런칭했다. 고객분들께 한층 더 편리한 쇼핑과 활발하고 친근한 소통의 장을 제공할 수 있도록 많이 준비하였으니 적극적인 참여와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노스 캐롤라이나 지역 H 마트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는 아이디 (@hmart_nc) 입력 또는 QR 코드 스캔을 통해 가능하다.
본 사항에 관한 문의는 H 마트 고객 서비스 센터(TEL. 877-427-7386)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