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샬롯 열린교회 유스 수련회 개최

1. 새 가족 환영회

샬롯 열린교회(조재철 담임목사)는 상반기 새가족이 된 분들을 환영하고 축하하는 ‘새가족 환영회’를 지난 6월 9일 가졌다. 새로 등록한 많은 분들이 한자리에 모여 열린교회로 부르신 하나님의 예비하신 은혜를 나누었고 교회가족으로서 서로 마음을 하나로 묶는 귀한 시간이었다.


 2. 개라지 세일

6월 15일(토) 단기선교 펀드 마련을 위한 개라지 세일을 개최하였다. 성도들이 기증한 각종 생픨품과 옷가지 등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였다.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지역주민들이 참석 성황을 이루었다. 행사 진행을 위해 땀 흘리며 섬겨 준 성도들의 헌신으로 그 어느 해보다 풍성한 결실을 거둔 성공적인 행사였다.


 3. 졸업예배

졸업자와 부모님을 함께 축복하는 졸업예배가 6월 9일 2부 예배시간에 있었다. 총 10명의 졸업자들이 주일학교의 각 과정을 마치고 진급하였다. 믿음으로 자라나는 다음세대를 보며 함께 열린교회를 향한 하나님의 큰 은혜를 나누었다.


 4. 유스 수련회

6월 23일 - 25일에 유스 수련회가 애틀랜타 다니엘 기도원에서 진행되었다. 정체성이란 주제를 가지고 유스 소속 모든 학생들이 성경적 관점을 배우고 하나님과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말씀과 찬양에 뜨겁게 반응하는 다음 세대에서 큰 희망을 발견한 귀한 은혜의 시간이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