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이민
- 교육
- 음악/동영상
- English
세계 최대 온라인 쇼핑몰인 아마존이 15일 0시부터 48시간 동안 ‘2019 프라임데이’ 행사를 실시한다.
‘한 여름의 블랙프라이데이’로 불리는 프라임데이를 맞아 아마존은 다양한 ‘빅 세일’ 상품을 마련해 소비자들을 유혹하고 있다.
연회비(119달러)를 내는 프라임 회원을 대상으로 실시되는 이번 행사는 에코와 파이어스틱 등 아마존 기기 외에도 TV등 가전제품과 의류제품 등을 할인해 판해하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다른 리테일 업체들도 이 날에 맞춰 비슷한 세일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타겟은 프라임데이와 같은 날인 15~16일 ‘딜 데이즈(Deal Days)’ 이벤트를 실시하고 월마트는 14일부터 ’온라인 온리 서머 딜즈(Online-only Summer deals)‘ 할인행사를 열고 있다.
-온라인 사이트 이베이(eBay)도 15일 하루동안 할인이벤트인 크래쉬 데이(Crash Day)를 개최한다. 크래쉬 데이는 LG, 애플, 삼성, 키친에이드 등 유명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행사다.
프라임 멤버십이 아니어도 프라임 데이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방법은 없나?
아마존은 프라임 회원을 30일간 무료로 사용해 볼 수 있는 "Free 30-day Trial"을 제공하고 있다.
무료라고 해도 모든 혜택을 트라이얼 기간 동안 똑같이 받을 수 있다. 프라임 멤버가 아니라면 "Free 30-day Trial"을 이용하여 프라임 데이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프라임의 가장 큰 혜택은?
- Free 2 day shipping - 지역에 따라 당일 배송도 가능
- 가격에 상관없이 "Prime"이 표시된 제품은 무료배송
- 이 외에도 프라임 비디오, 프라임 뮤직등 많은 혜택이 있다.
하지만 주의할 점은 트라이얼 기간이 끝나면 자동으로 회비가 청구되기 때문에 프라임 멤버십을 유지하고 싶지 않다면 그전에 해지를 해야 한다. 해지는 트라이얼 기간 중 언제나 가능하며 어떠한 페널티도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