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그린스보로 제일장로교회, 쿠바 단기선교

장 노동자로 이주한 한인 후예 60여명 초청 식사 대접


1. 쿠바 & 영국 웨일즈 단기선교

그린스보로 제일장로교회(김기석 담임목사)에서는 지난 7월 18일(목)부터 23일(화)까지 11명의 단기선교팀이 쿠바로 단기선교를 다녀왔다.

<웨일즈선교팀>

그곳에서 쿠바 현지 교회인 성 안토니오 교회와 협력하여 VBS를 진행하였고, 성인들을 위한 여러 문화 행사들을 통해 복음을 증거하였다.

<쿠바선교>


특별히 단기선교 일정 중, 오래전 농장 노동자로 이주한 한인 후예 60여명을 초청하여 식사를 대접하며 귀한 축복과 격려의 시간을 가졌다.

한편 7월 19일(금)부터 30일(화)까지 17명의 단기 선교팀이 2017년 이래 3번째로 영국 웨일즈를 찾아가 영국 현지 교회와 함께 어린이 VBS 사역을 감당하였고, 지역 양로원도 방문하여 복음을 증거하였으며, 선교일정 중 마지막 2박 3일은 영국 런던과 프랑스 파리에서의 문화 체험을 통해 견문을 넓히는 시간도 가졌다.

비록 짧은 시간의 단기선교였지만, 뿌려진 복음의 씨앗들이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잘 자라 풍성한 열매를 맺을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


 2. 제4기 전도폭발 훈련생 및 제5기 일대일 제자양육반 모집

교회 훈련 사역 중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는 전도폭발 훈련이 벌써 4기를 맞이하여 훈련생을 모집한다.

복음에 입각하여 전도 방법을 배우고 나아가 현장 실습을 통해 실제적인 전도자의 삶을 살아가도록 하는 전도폭발 훈련으로 교회 안에 영혼구원의 풍성한 열매가 있기를 소망한다.

또한 몇 년 전부터 다시 새롭게 시작하여 많은 성도들이 참여하고 있는 일대일 제자양육반이 5기 동반자를 모집한다.

특별히 8월 18일 주일 오후에는 일대일 제자양육반 오픈하우스가 열려 간증과 나눔, 그리고 식사를 통한 이 사역을 소개하게 되는데 예수님을 닮은 제자를 만들어 가기 위한 일대일 제자양육반을 통해 세상 속에 선한 영향력을 끼는 신실한 그리스도인들이 계속해서 세워져 가기를 바라고 있다.


 3. 온 가족 특별 새벽기도회

새로운 학기를 맞아 학교로 돌아가는 자녀들을 축복하기 위해 8월 24일 토요일 오전 6시에 온 가족 특별새벽기도회로 모인다. 점점 악해져 가는 세상 속에 하나님의 자녀로 소금과 빛의 역할을 감당하며 살아가도록 결단하며 축복하는 시간을 갖게 되는데, 특별히 예배 후에는 자녀들 개개인을 위해 기도하는 축복기도 시간이 있다.


 4. 연합목장모임

2019년 여름을 보내고 후반기 목장모임을 시작하며 모든 목장들이 8월 25일(주일) 오후 2시 교회 옆 Western High School 운동장에서 연합목장모임으로 모인다.

특별히 이번 목장모임에는 어린이들로부터 상록회 어르신들에 이르기까지 연령별로, 또한 전체가 참여하는 다양한 운동경기와 게임 등이 있으며, 경기 후 함께 준비해간 식사로 성도의 교제 시간을 나누게 될 것이다.

이번 연합 목장모임을 통해 하나님께는 감사와 영광을, 성도와 교회에는 하나됨을 이루어 2019년 후반기 더욱 건강하게 하나님의 나라와 의를 이루어 가는데 쓰임 받는 교회가 되기를 바라고 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