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그린스보로제일장로교회 Petros Ministry 사역 시작

거북이 마라톤 - 9월 22일(주일) 오후 2시부터



1. Petros Ministry

그린스보로제일장로교회(김기석 담임목사)는 영어권 대학/청년부를 대상으로 한 Petros Ministry를 9월 15일(주일)부터 시작한다.

Petros라는 말은 “반석”이라는 의미의 헬라어인데, 점점 더 악해져 가는 세상 속에서 반석과 같은 하나님의 젊은이들이 모여 예수 그리스도를 선포하고 예배함으로 세상 속에서 선한 영향력을 끼치기를 소망하고 있다.

이러한 꿈과 비전을 갖고 시작하는 이 예배에 하나님의 기름 부으심을 통한 부흥의 역사가 그린스보로 지역 가운데 일어나기를 기대한다.

Petros Ministry 예배는 9월 15일(주일)부터 매주일 1:30PM 교회 본당에서 드려지고 예배 후에는 그레이스 카페에서 친교가 이어지는데, 9월부터 새롭게 부임하는 Brian Min전도사가 이 사역을 담당한다.


 2. 훈련사역

무더운 여름을 보내고 9월부터 교회 여러 훈련 사역이 시작된다.

먼저 2달간의 여름 방학을 마치고 9월 13일부터 금요말씀학교 가을학기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각 교실에서 진행되는데, 복음과 삶, 마더 와이즈, 성경 인물 파노라마, 성경의 맥을 잡아라, 선교의 제4물결 등 5개 과목이 오픈 된다.

단 매달 첫째 주 금요일에는 온 교우들이 모여 뜨거운 기도와 찬양으로 예배하는 금요 파워워십이 열린다. 그리고 제5기 일대일 제자양육반이 9월 8일부터 시작되고, 복음에 입각한 전도 폭발 훈련 4기 훈련생 교육이 9월부터 시작된다.

또한 매주일 오전, 오후 그리고 목요일 오전에 진행되는 전교인 성경공부 킹덤 라이프가 아모스서를 중심으로 계속해서 진행된다. 더불어 성경 통독을 위한 구슬 꿰기가 신구약을 모두 마치고 새로운 교재로 곧 시작할 예정이다.


 3. AWANA 개강

성경 말씀 암송을 통한 어린이 양육 프로그램인 AWANA 2019년 가을학기가 9월 11일(수)부터 시작된다.

말씀 암송과 게임, 그리고 그룹 타임 등으로 진행되는 AWANA는 매주 수요일 7:00PM 교회 비전 센타에서 진행되는데, 어려서부터 말씀을 배우고 암송함으로 거친 세상 속에서 하나님의 사람으로 양육되는 귀한 시간이 될 것을 기대한다. AWANA는 지역 사회에 오픈 되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데, 대상은 Age 3세부터 5th Grade까지이다, 자세한 사항은 교회 사무실로 문의하면 된다.

(문의:336-632-1585 서창원 전도사)


 4. 거북이 마라톤

매년 특별한 목적을 갖고 온 교우들이 함께 걷고 뛰는 거북이 마라톤이 9월 22일(주일) 오후 2시부터 비전 센타에서 개최된다.

이번 거북이 마라톤은 10월 8일(화)-15일(화)까지 7박 8일 동안 있는 그리스 난민사역을 위한 단기선교를 후원하기 위해 열리는데, 교회 비전 센타를 출발하여 총 2.5 마일 코스로 진행되는 거북이 마라톤 후에는 경품 추첨과 참가자 모두에게 물냉면이 제공된다.

참가비는 $10이며 자세한 사항은 교회사무실(336-632-1585)로 문의하면 된다.


 5. Pathways Ministry Music Academy

본 교회에서 섬기고 있는 지역사회 봉사 중 여러 어려운 상황에 있어 잠시 쉘터에 머물고 가정들을 섬기는 Pathways Ministry에서 이번 9월부터 그 가정들의 자녀들을 위한 Music Academy를 시작한다.

매주 토요일 쉘터를 찾아가 여러 악기들을 가르쳐주고, 함께 삶을 나누며 격려하는 이 사역 가운데 하나님의 위로와 격려가 함께 하기를 소망한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