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그린스보로 한인장로교회 동북부 성경탐사여행, 9월 9일~10일

1. 설립 43주년 기념 '핸즈 찬양집회'


그린스보로 한인장로교회(한일철 담임목사)는 창립43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핸즈 찬양집회'를 8월 3일(토)과 4일(주) 이틀간 가졌다.

아리조나에서 Heart & Seoul 복음방송 라디오 진행 강승규 국장 및 진행자 4명이 1년에 몇 차례씩 미국의 도시들을 찾아가 간증과 찬양집회를 갖는데, 이번에는 이 지역으로 찾아와 라디오 방송을 듣고 있는 청취자들과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8월 3일(토) 저녁 7시 30분에는 '복음의 진보' 4일(주) 오후 2시 30분에는 '능력의 찬양'이란 주제로 간증 및 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렸다. 많은 분들이 새 힘을 얻고 하나님을 찬양하는 은혜로운 시간이었다.


 2. 제8기 제자반 개강 (9월 8일 주일)

잠자는 평신도를 깨워 그리스도의 참된 제자를 양성하기위해 하나님의 말씀으로 훈련하는 본 교회에서는 오는 9월 8일 주일에 여덟번째 제자반의 개강 예배를 드린다.

제자훈련은 일대일 양육, 제자훈련, 사역자반, 일대일 양육자 훈련반으로 구성되며, 제자훈련은 일대일 양육을 받은 사람이 참여할 수 있는 자격을 얻게 된다.

제자훈련 과정은 약 8개월(32주)의 과정이다. 피훈련자들은 32주 동안 하나님의 말씀을 암송하고, 교재를 공부하고, 독후감을 제출하며, 생활숙제까지 감당하게 된다.

쉽지 않은 강한 훈련이지만 도우시는 하나님의 손길을 의지하며 어려움들을 극복하고, 말씀을 실생활에 구체적으로 적용하며 그리스도의 참된 제자로 거듭나게 되는 과정이다. 많은 기도와 지원을 바라고 있다.


 3. 동북부 성경탐사여행

오는 9월 9일~10(월~화) 이틀간 동북부 성경탐사여행을 갖는다.

총 39명이 참가하는 이번 성경탐사여행에서는 워싱턴 D.C.에 있는 성경 박물관을 방문하여 성경의 역사와 의미를 재발견하고 미국이 성경에 기초해서 발전해 왔음을 확인한다.

다음 날에는 랑케스터 아미쉬 마을을 방문하고 거기에 있는 Sight & Sound Theaters를 방문하여 뮤지컬 성극 ‘예수’관람을 한다.

4.야드세일/ Yard Sale

오는 9월 28일(토) 오전 7시~오후 2시까지 야드세일을 한다. 하나님께서 주신 풍성한 물건들을 창고에 썪이지 않고 지역 주민들과 나누는 시간이 되길 바라고 있다. 맛있고 영양 많은 간단한 음식도 판매할 예정이다.

야드세일을 위하여 물품 도네이션을 받고 있다. 금번 야드세일에 지역 사회 이웃들이 많이 참여해서 행복한 시간 되기를 바라고 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