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랄리한인장로교회, 창립 45년 기념 부흥성회

1. 창립 45주년 기념주일


 랄리한인장로교회(이상현 담임목사)는 8월 4일 주일을 “1974년 랄리한인장로교회가 개척된 이래로 45주년을 기념하는 창립 기념주일”로 지켰다. 창립 45주년 기념예배와 함께 여선교회에서 준비한 축하 오찬을 나누며, 하나님께 영광과 찬양을 올려드리는 감사한 주일이었다.



 2. 창립 45년 기념 부흥성회

창립 45주년을 맞이하여 8월 2일 금요일 저녁부터 주일 오후까지 달라스 빛내리 교회의 원로목사님인 이연길 목사를 청빙하여 ‘로마서와 함께 하는 믿음의 여정’이란 주제로 부흥집회를 가졌다.

매시간 찬양대와 찬양팀에서 준비한 은혜로운 찬양과 선포된 말씀들 그리고 기도의 시간들을 통해, 모든 교우들이 큰 은혜와 도전을 받았다.


3. 베트남 단기선교 바자


베트남 단기선교팀이 8월 18일 주일 바자를 열었다. 불고기, 김밥, 떡볶이, 군만두, 떡 등으로 얻게 된 선교수익금은 전액 베트남 단기선교에 사용될 예정이다.

9명의 선교팀원들은 지난 10주 이상의 훈련 및 준비기간을 거쳐, 9월 2일 베트남 다낭으로 출발하여 11일간의 사역을 감당하게 된다.

4. 청년부 신입생 환영회 8월 23일 청년부에서 새학기를 맞이하여 신입생환영회를 가졌다. 이 지역에 새로오게 된 청년들을 포함하여 약 50명의 청년들이 참여한 가운데, 새로운 시작점에서 새로운 사람들이 함께 어우러져 유익한 정보를 공유하고 즐겁게 교제하는 시간이었다. 본 교회에서는 노스캐롤라이나 주립대학 (NCSU), 듀크(DUKE), 유엔씨채플힐(UNC), 웨이크테크(WakeTech) 등의 대학생/대학원생, 그리고 직장인 청년들을 위한 금요모임이 금요일 오후 6시 45분에 저녁 식사와 함께 시작한다. 주일에는 청년들을 중심으로 드리는 한국어 찬양예배가 오후 1시에 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