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한마음 RTP 교회 교회 창립 32주년 기념 부흥회 – 9월 6-8일

1. Haw River State Park에서 중고등부 수련회


 한마음 RTP 교회(조재언 담임목사)는 지난 8월 11-14일까지 한마음 중고등부는Bernard Chung 전도사를 강사로 하여 Haw River State Park에서 여름 수련회를 가졌다.

참석한 많은 중고등부 학생들은 이번 수련회를 통하여 하나님과의 관계가 무엇인지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수련회에서는 예배와 기도 시간 외에도 다양한 Activity로 중고등부 학생들 간의 친교와 우정을 다졌다.


 2. 즐거웠던 초등부 여름성경학교


한마음 초등부는 지난 8월 15-18일까지 2019 여름 성경학교를 진행했다. 이번 여름 성경학교는 ‘In the Wild’라는 주제로 열렸다. 많은 어린이들이 기대했던 여름성경학교인 만큼,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고, 참여한 어린이나 부모님들에게도 만족스럽고 유익한 여름성경학교 시간이 되었다.


특별히 이번 여름성경학교에는 초등부 교사를 비롯하여 많은 학생 자원 봉사자들이 함께 준비했으며, 한마음 교회 어린이 뿐 아니라, 교회를 다니지 않는 친한 친구를 함께 초대하여 여름 성경학교를 보냈다.


 3. 많은 청년들 웰컴 파티에 초대

EM/KM 청년부는 가을 시즌, 이 지역에 새로이 오는 청년들을 대상으로 지난 8월 23일 웰컴디너 파티를 가졌다.

이번 웰컴디너에는 기존 청년들과 새로이 초대된 청년들이 함께 모여, 저녁 만찬을 즐기고, 한마음 교회의 KM/EM 청년부를 소개하며, 예배와 찬양, 그리고 이어진 레크레이션 시간으로 진행되었다. 한마음 청년부는 이 웰컴디너를 통해 새로 온 청년들에게 지역의 정착을 돕고, 복음을 전하는 기회를 삼고 있다.

이번 웰컴디너가 끝난 뒤, KM과 EM 청년들은 각각 가을 수련회를 떠나게 되는데, 웰컴디너때 새로 오게 된 청년들을 수련회에 초대할 계획이다.


 4. 교회 창립 32주년 기념 부흥회

올해로 창립 32주년을 맞이하게 된 한마음 교회는 창립 기념 부흥회를 오는 9월 6-8일 갖는다. 이번 부흥회는 한국의 조은교회 담임 목사로 섬기고 있는 장기영 목사가 초빙되어 ‘갈수록 강성해지는 교회’라는 주제로 3일에 걸쳐 말씀을 전하게 된다.

금요저녁집회(저녁 7:30분) 및 토요저녁집회(저녁 7:30분), 그리고 주일집회(1부: 오전 9시, 2부: 오전11시)의 일정으로 부흥회는 진행되며, 주일 집회 이후에는 한마음 교회 성도들을 대상으로 통합 성경공부 시간도 갖게 된다. 자세한 사항은 한마음 교회 웹사이트(http://rtp.hanmaum.church)에서 찾을 수 있다.


 5. 한마음 EM 청년부 가을 수련회

한마음 EM 청년들은 오는 9월 6-8일 Camp Willow Springs 수련회를 떠난다.

이번 수련회의 강사는 Dawjr Wood 전도사이며, ‘Look Up’ 이라는 주제로 말씀을 전하게 된다.

EM 청년부의 이번 수련회는 예배와 기도 시간 외에도 서로를 알아 갈 수 있는 친교 및 프로그램으로 준비되어 있으며, 이번 수련회를 위해 EM 임원단은 기존 EM 청년부 멤버 외에도 이번 웰컴디너 때 새롭게 초대된 멤버 등을 수련회로 초대하여 유익한 수련회가 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고 전해진다.

참고로 한마음 EM 예배는 매 주일 12:20분에 제2교육관에서 드려지고 있으며, 매주 금요일 성경공부로 주중 모임을 하고 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