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그린스보로 제일장로교회 PGM(세계 전문인 선교회) 정기 이사회

1. PGM(세계 전문인 선교회) 정기 이사회

그린스보로 제일장로교회(김기석 담임목사)에서 PGM(세계 전문인 선교회) 정기 이사회가 10월 1일(화)-2일(수) 열린다.

PGM(Professionals for Global Missions) 선교회는 1998년 11월 전세계에 흩어져 있는 한인 디아스포라를 깨워 그들이 섬기고 있는 지역 교회를 중심으로 지역 교회에서 훈련받고 양육받아 자신이 가지고 있는 은사를 전문적으로 개발하여 삶의 현장(가정, 직장, 사업장, 배움터)인 지금, 이자리에서 (Here & Now) 지역교회에 유익을 미치고 나아가 땅끝까지 복음을 전하기 위한 선교사적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시작되었다.

제일장로교회도 PGM 정책 이사로 함께 동역하고 있는데, 이번 정기 이사회에서는 각 권역별 사역을 점검하고, 2020년 PGM의 선교 정책과 방향을 논의하기 위해 각 지역에서 정책 이사들이 모여 사역을 나누게 된다.

특별히 정기 이사회 기간 중, 10월 2일(수) 저녁에는 필라 안디옥 교회를 섬기고, PGM 국제 대표로 섬기고 있는 호성기 목사를 강사로 일일부흥회를 갖는다. 시간은 7:30PM이다.


2. 그리스 단기 선교

10월 8일(화)부터 15일(화)까지 그리스에 있는 모슬렘권 난민들을 위해 14명의 단기선교팀이 2018년에 이어 두번째로 단기 선교를 떠난다.

이번 단기 선교에는 의료사역, 안경사역, 잔치사역, 어린이 VBS, 노방전도, 전도집회, 그리고 현지 사역자들을 위로하고 격려하는 로뎀나무사역 등을 하게 되는데, 성령의 기름부으심 속에 영혼 구원의 풍성한 은혜가 있기를 기도하고 있다.

3. Pathways Ministry Music Academy

본 교회에서 섬기고 있는 지역 사회 봉사중, 하나인 Pathways Ministry에서 지난 9월부터 매주 토요일 오후에 그들을 찾아가 여러 악기를 가르치는 Pathways Ministry Music Academy를 시작하였다.

피리로 알려진 리코더를 시작으로 바이올린, 첼로등 여러 악기들을 가르쳐 주는데, 어려운 상황에 있어 잠시 쉘터에 머물고 가정들을 섬기는 Pathways Ministry에서 이번 사역을 통해 그들을 격려하고 그리스도의 사랑이 증가되는 귀한 계기가 되기를 소망한다.

4. 할렐루야 나잇

10월 31일 그린스보로 제일장로교회에서 어린이 부서 주관으로 ‘할렐루야 나잇’ 행사를 갖는다.

단순히 할로윈이라는 세상의 문화를 따라가는 것이 아니라, 세상 속에서 하나님의 자녀로서의 정체성을 잃지 않고 선한 영향력을 끼치며 살아가고자 할렐루야 나잇을 준비하였는데, 바라기는 온 가족이 함께 주 안에서 ‘할렐루야’를 외치며 즐거운 교제의 시간을 나누기를 소망해 본다.

대상은 Age 1 ~ G12 (with family members)이고 시간은 오후 6시부터 8시 30분까지 장소는 제일장로교회 비전센타이다.

할렐루야 나잇의 드레스 코드는 성경 인물이나 Non-Scary Costumes이며, 당일에는 예배, 저녁식사, Family Picture, 그리고 성경 말씀에 기초한 7개의 게임 스테이션, Candy Exchange, Bounce House, Cookie Decoration, 그리고 Face Paining등이 행해질 것이다.


할렐루야 나잇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교회 사무실이나(336-632-1585)나 서창원 전도사에게 (smodol@gmail.com) 문의하면 된다.


<2018년 할렐루야 나잇>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