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이민
- 교육
- 음악/동영상
- English
1. 음식바자회
랄리한인장로교회(이상현 담임목사)는 10월 6일(주일) 집사회 주최로 음식바자회를 열었다. 모든 교우들이 한마음이 되어 사랑과 정성을 담아 다양한 종류의 음식을 만들고 판매하였다. 모아진 기금 전액은 지역사회 구제 사역을 위하여 사용될 예정이다.
2. 한나선교회 수련회
한나선교회의 수련회가 10월 13일(일)과 14일(월) 양일간 North Myrtle Beach에서 있었다. 참석한 회원들 모두 수련회의 프로그램들을 통해 서로 사랑하며 연합되어 함께 교회를 세워가기로 결단하는 은혜로운 시간이었다.
3. 은혜대학 단풍관광
어르신들을 위한 프로그램인 은혜대학에서 가을을 맞이하여10월 15일(화)과 16일(수) 양일간 블루릿지 마운틴으로 단풍여행을 다녀왔다. 참여하신 모든 분들이 자연의 아름다움을 누리며, 사과농장에서 맛있는 사과들도 많이 따와서 이웃들과 나누는 즐거운 시간이었다.
은혜대학은 60세 이상 되시는 분들을 대상으로 매달 첫째주 토요일 오전 9:30에 맛있는 점심식사와 함께 다양하고 유익한 프로그램들이 진행된다. (문의: 홍순삼 학장 919-607-5599)
4. 할렐루야 나이트
랄리한인장로교회 초등부 주관으로 10월 31일(목) 교육관에서 할렐루야 나잇을 진행하였다. 행사에 참석한 아이들은 8개의 스테이션 별로 다양한 게임들과 이벤트에 참여하며, 맛있는 음식과 캔디들, 그리고 푸짐한 상품들을 받을 수 있었다.
세상의 어두운 귀신 축제가 아니라 하나님 안에서 밝고 건강한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 모두 즐겁고 유익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랄리한인장로교회의 초등부는 매주일 11시마다 Korean-American Christian의 정체성을 가진 다음세대를 세우고자 영감있는 예배를 드리며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