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그린스보로 한인장로교회 전교인 볼링대회 열어

1. 전교인 볼링대회/ Bowling Competition

그린스보로 한인장로교회(한일철 담임목사)는 대학청년부 주관으로 지난 10월19일 토요일 오후6시30분에 High Point Bowling Center에서 전교인 볼링대회를 가졌다.

어린이로부터 어르신들까지 참여하여 즐겁게 웃고 건강을 단련하며 공동체의식을 고양하는 행복한 시간이었다.

이번 볼링대회는 아직 믿지 않는 친지들을 초대하여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약 90여명이 게임에 참여하였고, 단체전(1-5등), 개인전(1-3등), 남녀 MVP(각1명), 방문자들에게 소정의 상품이 수여되었다. 수고한 대학청년부와 참여한 모든 성도들에게 감사드렸다.

2. 전도축제/ Evangelism Festival

지난 10월 마지막 주일(27일)에 전도축제를 실시하였다. 그리스도 예수님의 지상 명령에 순종하여 많은 성도들이 수개월 전에 이미 전도대상자를 작정하고 기도해 왔다.

이 날에 가족, 친구, 지인, 아직 예수님을 믿지 않는 자들이 방문하여 뜨거운 환영을 받았으며 함께 예배하고 식사 교제를 나누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교회에서 준비한 소정의 선물도 증정하였다. 멸망의 길에서 벗어나 구원받는 생명의 역사가 크게 일어나기를 기도한다.

3. 임직식/ Ordination Service

창립 43주년을 지나며 하나님의 은혜가운데 15명의 새로운 일꾼들을 교단과 교회의 규정을 따라 공정하게 세우고 오는 11월 3일(주일) 오후 4시30분에 이를 감사하는 예배를 드리고자 한다.

이날 본교회가 소속된 KPAC 교단 동남부 노회장인 김승기 목사(멤피스 제일장로교회)를 강사로 초청하여 감사와 축복의 메시지를 듣게된다.

-장로장립: 서성복, 안수집사: 강일한, 김성석, 김정인, 이원호, 이철, 정성균,

-귄사취임: 강영지, 박리란, 방효예, 서석경, 오은미, 이기자, 이연희, 조경화

이상 15명의 일꾼들을 하나님의 계획과 은혜 가운데 세우는 임직식에 지역 성도들과 친지들이 함께 참여하여 하나님께 감사하고 피택자들을 축하해 주기 바라고 있다.

4. 제14기 일대일 양육/14th One to One Discipline Course

8명의 지원자들과 함께 11월 첫째주부터 제 14기 일대일 양육과정을 시작한다.

일대일 과정은 일주일에 한 번 일대일로 만나서 하나님의 말씀에 기초하여 삶의 경험들과 은혜를 나누고, 우리가 믿는 것이 무엇인지 체계적으로 배우는 과정이다. 말씀을 통한 큰 은혜와 확신이 있기를 주님 안에서 기대한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