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그린스보로 한인장로교회 임직식 개최

1. 임직식/ Ordination Service

그린스보로 한인장로교회(한일철 담임목사)는 창립 43주년을 지나며 11월 3일(주일) 오후 4시30분에 하나님의 은혜가운데 장로1인, 안수집사 6인, 그리고 권사 8인 등 15명의 새로운 일꾼들을 세우는 임직식을 가졌다.

임직식은 1부 예배, 2부 임직식, 3부 축하와 감사의 예식으로 진행되었다.

이날 본교회가 소속된 KPAC 교단 동남부 노회장인 김승기 목사(멤피스 제일장로교회)가 “시상식”이라는 격려의 메세지를 선포하였으며, 지역 교회를 섬기는 김진수 목사와 김신일 목사가 각각 축사와 권면의 말씀을 전하였다.

KPCG Trio가 ‘기름 부으심’이라는 축가로 축하하였으며, 식후에는 축하 만찬을 나누며 주님 안에서 행복한 교제의 시간을 가졌다.

2. 추수감사주일/ Thanksgiving Sunday

지난 11월24일에 한 해 동안 땀흘려 일한 우리들에게 풍성한 결실을 거두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하며 추수감사절 예배와 유아세례, 세례, 입교식, 그리고 성찬식을 가졌다.

온 가족이 함께하는 패밀리워십으로 다중언어(영어/ 한국어/ 중국어)로 진행되었으며, 언어와 문화의 장벽을 넘어 한 마음으로 하나님께 감사하였다. 특히 아이들과 함께 정성껏 과일을 준비하여 헌물하고, 온 가족이 함께 앞으로 나가 준비한 예물을 드렸으며, 성찬식도 가족 단위로 나아가 그리스도의 살과 피에 참여하였다.

온 가족에게 쏟아 부어주신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하며 드렸다. 오후에는 각 선교회 별로 준비한 찬양을 올려드리는 감사찬양제를 가졌다. 재미있는 의상과 춤과 노래로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며 성도간에 한마음이 되어 웃고 교제하는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3. 제29회 새가족 환영만찬회/ WELCOME BANQUET FOR NEW-COMER

오는 12월22일 주일 오후 5시에 새가족팀 주관으로 새가족 환영 만찬회(WELLOM BANQUET FOR NEW-COMER)를 가질 예정이다.

아름다운 찬양의 시간을 갖고, 새신자들의 신선하고 진솔한 간증을 들을 예정이다. 중직들이 성심을 다해 새가족들을 환영하며 푸짐한 음식과 환영의 순서들을 통해 아름다운 만찬회가 될 것이다. 하나님의 은혜가 풍성하고 그리스도의 사랑이 넘쳐나는 시간이 되길 기도한다.

4. 성탄절 이브 촛불예배/ CHRISTMAS EVE CANDLE WORSIHP SERVICE

12월24일(주일) 저녁 8시에 성탄절 이브 축하여배를 드린다.

자녀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아름다운 연극과 율동으로 하나님께 영광돌리며 찬양팀, 찬양대, 유스그룹, 청년부 아름다운 찬양과 연극과 영상으로 예수 그리스도의 탄생을 축하할 것이다.

임마누엘 찬양대는 ‘A Carol Fantasia’ (Benjamin Harlan and Tom Fettke)로 그리스도의 탄생을 축하한다. 온 교인들이 촛불을 치켜들고 예수님의 탄생을 마음 깊이 새기고 감사하고 축하하는 아름다운 밤이 되기 바란다.

5. 송구 영신 예배 - 척사대회/ MIDNIGHT NEW YEAR WORSHIP SERVICE - RECREATION

한 해의 마직막 날인 12월31일(주일) 저녁 7시에 척사대회(KOREAN TRADITIONAL RECREATION)를 가질 예정이다.

윷놀이 재기 차기 등 한국의 전통 놀이와 전통 음식을 즐기는 이시간을 통해 온 교우가 함께 즐기며 더욱 친밀해 지며 하나됨을 돈독히 하는 시간이 될 것이다.

푸짐한 상품도 준비되어 있다.

척사 대회 후 11시20분부터는 한해를 보내고 새 해를 맞이하는 송구영신예배와 그리스도와 하나됨을 기념하는 성찬식을 갖게 된다.

한 해 동안 우리를 위해 베푸신 주님의 축복을 소리높여 찬양하며 새로운 해를 위한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 감사하는 아름다운 예배가 될 것이다.

이 예배에는 영어와 중국어 동시통역이 제공된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