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그린스보로 은혜교회 송구영신 전교인 1박 2일 수양회

미국 교회와 연합으로 추수감사예배 드려

크리스마스 축하예배 - 12월 22일


1. 미국 교회와 연합으로 추수감사예배 드려

그린스보로 은혜교회(김 신일 담임목사)는 추수감사주일(11월 24일)에 본 교회가 있는 미국교회(Gate City Baptist Church)와 함께 연합으로 추수감사 행사를 가졌다.

<미국 교회와 추수감사주일 연합 예배에서 찬양하고 있는 그린스보로 은혜교회 찬양팀.>


이번 추수감사 예배는 영어와 한국어 이중언어로 드렸는데 먼저 본교회에서 한국어로 "산마다 불이탄다(찬 592장)" 특송을 하고, 두 번째는 "주께 감사드리세(Give Thanks)"를 한국어와 영어로 미국 교회와 함께 찬양드리는 은혜의 시간을 가졌다.

또한 이 날은 김신일 담임 목사가 시 136편을 본문으로 "26번의 감사"라는 제목으로 설교를 담당했으며, 이태우 집사가 통역을 하면서 미국교회 성도들과 말씀으로 하나가 되는 감격적인 시간도 가졌다.

예배 후에는 펠로우쉽 홀에서 서로가 준비한 간단한 다과와 음식을 나누면서 서로 교제하고 친교하면서 이날 함께 연합으로 풍성한 예배를 드리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하는 시간을 가졌다.


2. 크리스마스 축하예배

오는 12월 22일에는 주님의 오심을 축하하는 크리스마스 축하예배로 드린다. 자녀들의 특별 순서와 성탄의 진정한 의미를 되새기는 성탄예배가 되도록 특별한 예배로 드릴 예정이다.



3. 전교인 1박 2일 수양회

올해 송구영신 및 신년 예배는 수양회관에서 1박 2일로 전교인 수양회로 보낼 예정이다.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해를 맞이하는 뜻깊은 순간을 교인들이 함께 시간을 보내면서, 뜨겁게 찬양과 기도도 하고, 또한 다양한 친교 프로그램을 통해서, 서로를 더욱 깊이 알고, 그래서 더욱 가족같은 친밀한 분위기에서 새로운 한 해를 맞이하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