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랄리한인장로교회 새가족 환영회 열어

시온/호산나 연합찬양대의 크리스마스칸타타 - 12월 15일 (주일) 오후 5시

촛불예배 및 마구간의 축제 - 12월24일 (화) 저녁 7시


1. 새가족 환영회

랄리한인장로교회(이상현 담임목사)는 11월 3일 (주일) 교육관에서, 지난 한 해 동안 교회에 새로 등록한 새가족들을 환영하며 축하하는 새가족 환영회가 있었다.

올해 새로 교회에 나와 새가족반을 마치신 교우들을 소개하며, 새가족부에서 준비한 저녁만찬을 나눴다. 이후, 서로를 알아가며 교제하는 게임들과 즐거운 환영 프로그램이 이어졌다.


랄리한인장로교회의 새가족반은 교회에 처음 출석한 교우들에게 3주간 교회를 소개하고 교회 등록을 돕고 있다.


2. 추수감사절 연합예배

11월 24일 (주일) 1, 3, 4부 예배 연합으로 추수감사주일예배를 드렸다. 한 해 동안 은혜를 베푸신 하나님께 감사하는 마음이 모아지는 예배시간이었다.

예배 후, 모든 교우들이 한나 선교회에서 준비한 추수감사만찬을 함께 나누었다. 만찬 후에는 각 구역별로 후원하는 선교사님들과 사역들을 소개하며, 어린아이들부터 모든 교우들 하나님께 찬양을 드리고, 기쁨으로 교제하는 시간을 가졌다.


3. 성탄절과 연말 행사

12월에는 성탄절과 연말을 맞이하여 다양한 행사와 예배가 있을 예정이다.

12월 15일 (주일) 오후 5시에는 시온/호산나 연합찬양대의 크리스마스칸타타, 12월24일 (화) 저녁 7시에는 촛불예배 및 마구간의 축제, 12월 25일 (수) 오전 11시에는 성탄예배 (세례식 및 성찬식), 그리고 12월 31일 (화) 밤 11시에는 송구영신예배가 있을 예정이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