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그린스보로 한인 침례교회, 지역전도 및 크리스마스 선물 전달

전 교인 볼링 친교 모임 - 12월 8일 주일 오후

성탄 전야 예배 -12월 24일


1. 성경공부 “가스펠 프로젝트” 매주 진행

그린스보로 한인 침례교회 (이대연 담임목사)는 가을 학기 성경공부 “가스펠 프로젝트”를 매 주일 오후 성도들의 뜨거운 관심속에 실시하고 있다.

가스펠 프로젝트는 창세기부터 요한 계시록까지의 성경을 보면서 예수 그리스도의 구원 역사를 공부하는 프로그램이다. 성경 66권을 통해 예수님의 관한 메시지를 찾고 우리의 삶이 어떻게 연결되는지 공부한다.

매 주일 오후 1시45분에 성도들이 모여 웃음 넘치며 은혜가 충만한 성경 공부 시간을 보내고 있다.


2. 지역전도 및 크리스마스 선물 전달

전도부 주관으로 11월 3일 주일 오후에는 교회 길 건너편에 위치한 G 마트에서 지역전도를 했다. 간단한 사탕과자와 함께 교회를 소개하고 함께 기도를 나누는 사역을 했다.

또한 전도부는 지난 11월 20일 약 두 달 거쳐서 성도들이 정성껏 모은 오퍼레이션 크리스마스 차일드 (Operation Christmas Child) 선물 상자들을 “사마리아인의 지갑” (Samaritan’s Purse)측에 전달했다.


3. 추수 감사 주일 예배 드려

11월 24일은 한어 회중과 영어 회중이 합동으로 추수 감사 주일 예배를 이중 언어로 드렸다.

하나님께서 주신 은혜를 돌아보면서 하나님 앞에서 기뻐하고 감사드리는 귀한 시간을 가졌다. 예배 후에는 여 전도회에서 정성껏 준비한 터키 점식 식사를 나누었다.

또한 추수 감사절 (11월28일) 저녁에는 가족과 함께 못하는 교인들이 담임목사 집에 모여 오붓한 저녁 식사 시간을 가졌다.

4. 주일 성경 공부 “가스펠 프로젝트” 유니트 1 마쳐

12월 1일 주일에는 주일 성경 공부 “가스펠 프로젝트” 유니트 1이 마치게 된다. 내년 2월 초에 유니트 2가 시작이 된다. 많은 교인들이 참여를 원하는 가운데 신청을 받고 있다.


5. 전 교인 볼링 친교 모임 - 12월 8일 주일 오후

12월 8일 주일 오후에는 가스펠 프로젝트 성경 공부를 마친 것을 격려하고 축하하는 의미로 전 교인 볼링 친교 모임을 갖는다. 이미 지난 볼링 친교에서 좋은 시간을 가지어 이번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가 예상된다.


6. 성탄 주일 영어 회중과 합동 예배 - 12월 22일

12월 22일은 성탄 주일로 한어 회중과 영어 회중이 합동으로 예배하며 성찬식도 거행한다. 오후에는 선물 교환 친교 시간도 갖는다.

12월 24일은 성탄 전야 예배가 저녁 7시30분에 본당에서 모인다. 이중 언어로 예배가 드려진다.

12월 31일에는 송구영신예배 전 친교와 예배시간을 갖는다. 저녁 8시에 모여 떡국과 윷놀이 등 친교시간을 갖고 저녁 11시15분에 예배를 드리며 한해를 마감하고 새해를 맞이할 계획이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