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그린스보로 제일장로교회 소식 - 창립25주년 연합예배 개최 등

1. 2012년 VBS(6월11-15일) 그린스보로 제일장로교회(담임 이찬우 목사)는 ‘Sky, Everything is possible with God’ 라는 주제를 가지고 여름VBS사역을 은혜롭게 마무리하였다. 어린이 80명, Youth학생 30명, 학부모 자원봉자 40여명이 하나되어 하나님의 능력을 경험하였다. 또한 6월 26일-28일까지는 에쉬빌의 미자립교회를 돕고 지역선교를 위해 VBS사역을 나가게 된다. 에쉬빌 한인감리교회에서 있을 VBS 사역에 대해서는 이경목 전도사에게 문의하면 된다.

 

2. 상록회 기금모금을 위한 친선골프대회(6월16일) 상록회 기금모금을 위한 친선골프대회가 은혜 중에 마무리되었다. 교회와 지역사회의 많은 사람들이 참석한 이번 대회에서 모금된 기금은 제일장로교회를 위해 지금까지 헌신 봉사 한상록회 어르신들의 앞으로의 사역과 행사를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3. 선교후원을 위한 런치 바자회(7월1일) 2012년 여름 선교사역을 위한 런치바자회가 7월1일에 있었다. 제일장로교회 모든 성도가 자유롭게 한끼 식사비를 기부하며 하나님의 나라를 세워가는 선교에 동참하는데 그 의미가 있었다. 그리 유카탄 해외선교팀과 아틀란타 국내선교팀 그리고 중국VBS선교팀과 니카라과 리빙워터 선교팀에서 준비한 음식과 물품 바자회도 있을 예정이다.

 

4. 창립25주년 선교집회(7월20일-21일) 7월22일은 제일장로교회의 스물 다섯 번째 생일이다. 올해 교회는 더욱 선교에 초점을 맞추며 선교집회를 준비하고 있다. 7월20일(금)에는 유카탄에서 사역하고 있는 Antonio목사를 청빙하여 유카탄의 선교상황과 하나님의 역사를 나누게 될 것이다. 21일(토)에는 중국의 최현경 선교사를 초청하여 중국내 탈북한 우리 민족을 향한 뜨거운 선교열정과 말씀을 함께 나누려고 한다.

 

5. 창립25주년 연합예배(7월22일) 본교회의 창립25주년을 기념하며 비전센터에서 연합예배를 드린다. 이 날은 제일장로교회의 2대 담임목사님인 정재흥 목사가 하나님의 말씀을 전한다. 특별히, 예배 중에 국내/외 선교팀을 파송하는 뜻깊은 시간이 준비되었다.

 

6. Youth 아틀란타 단기선교(7월22일-28일) 30여명의Youth 학생들이 복음을 들고 아틀란타 노숙자를 위한 선교사역을 떠난다.

 

7. 세계한인선교대회(7월 23일-27일) 4년 마다 열리는 세계한인선교대회가 올 해는 시카고 휘튼대학에서 있다. 올해로 창립25주년을 맞이하는 제일장로교회에서는 성인15명, Youth 2명이 참가하게 된다. 특별히, 대회 중에 본 교회 이찬우 목사가 인도할 두 개의 선택강의가 있을 예정이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