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그린스보로한인연합감리교회 청기지 임명식 - 9일

재의 수요일 -  26일

1. 송구영신 특별새벽기도회  “12번의 특별한 여행”
그린스보로한인연합감리교회(서준석 담임목사)는 지난 12월 30일(월)부터 2주간에 걸쳐 송구영신 특별 새벽기도회를 열었다. 

2020년의 표어인 “말씀이 삶으로, 삶은 예배로”라는 주제로, 2주간 매일 아침 6시에 드려진 특별 새벽기도회에는, 많은 성도들이 참여하였으며, 모두가 뜨거운 찬양과 기도로 하나님의 은혜를 사모하며 새해를 시작하였다. 올 한해 말씀이 삶을 통해 예배로 드러나게 되기를 간절히 소망하였다.


2. 교회학교 1월 활동
1월 3일(금) GKUMC KIDS GROUP은 1일 겨울성경학교를 개최하였다. 말씀이 삶으로, 삶은 예배로 드려지는 키즈 그룹이 되기 위해, 예배와 성경공부, 만들기 및 특별 활동의 시간을 가졌으며, 스케이트장에서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성경학교를 마무리 하였다. 키와 지혜가 자라가며 하나님과 사람들에게 더욱 사랑스러워가는 키즈가 되기를 소망하였다.

또한, 유스 그룹은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영어예배를 드린 후, 여러가지 특별 활동을 통해 친교의 시간을 갖고 있다. 무엇보다도, 체육관에 새롭게 설치된 정식 규격의 배구 코트에서 매주 운동을 통해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


청년부의 성경공부 “구약성경 맥잡기”가 1월부터 새롭게 시작되었으며, 매 주일 오후1시 10명 내외의 청년들이 함께 모여 말씀과 친교를 통해 주님을 더욱 알아가고 있다. 이 모임은 고등학교를 졸업한 모든 젊은이들에게 열려있다. (문의:301-906-5125)


3. 2월 행사 안내
2월 2일(주일) 예배 시에는 성찬예식이 있으며, 
친교 후 오후 1시부터 “2020 교인총회”가 열린다. 

9일(주일)은 “청지기 주일”로 지켜 예배 드리며, 
이날 2부 11시 예배 시에는 청기지 임명식이 진행될 예정이다. 

26일(수)은 Ash Wednesday(재의 수요일)로 지키며, 
이날 수요 예배 시에는 사순절의 시작을 준비하기 위한 특별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 외에도, 2월 English Service(매주 토요일 7pm)에서는 James Simonds, Donald McCoy, Matt Smith, Horace Jones 등 native speakers를 초청하여 예배하며 말씀을 듣게 된다. 
(문의 336-339-0844)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