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하은교회 고훈 담임목사 초청 청지기 말씀집회 개최 - 2월 7일 ~ 9일
1. 명지대학교 VOM 합창단 초청 찬양집회
그린스보로제일장로교회(김기석 담임목사)는 한국 명지대학교 음악 전공자들로 구성된 VOM(Voice of Myongji) 합창단 초청 찬양집회를 2월 5일(수) 오후 7:30PM 본당에서 개최한다.
VOM은 지휘자를 포함하여 19명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주로 학교에서 매 학기마다 채플을 섬기고 있다.
또한 이들은 각 교회들을 찾아가 찬양집회를 인도함으로써 아름다운 찬양으로 은혜를 끼치고 있는데, 특별히 이번 겨울 방학을 맞아, 노스캐롤라이나 지역을 방문하여 여러 곳에서 집회를 계획하던 중, 2월 5일(수) 그린스보로 제일장로에서 귀한 찬양집회를 갖는다. 많은 분들의 참석을 바란다.
2. 청지기 말씀집회
2월 7일(금)부터 9일(주일)까지 뉴욕 하은교회 담임목사로, 그리고 PGM(세계전문인선교회) 이사장으로 섬기고 있는 고훈 목사를 청빙하여 청지기 말씀집회를 갖는다.
“더 깊어짐”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금요일 저녁 7:30PM, 토요일 새벽 6:00AM, 저녁 7:30PM, 그리고 주일 1부와 3부 예배 시에 집회를 갖게 되는데, 주의 부르심 앞에 믿음으로 반응하여 선한 청지기로서 아름다운 순종의 삶을 살아가는 귀한 집회가 되기를 기대한다.
또한 같은 시간에 어린이집회와 청소년집회가 각 예배실에서 있으며 더불어 2월 9일(주일) 2:00PM에는 고훈 목사를 강사로 제직들을 위한 제직 수련회가 있다.
3. 일대일제자양육반
교회의 건강한 양육 사역으로 성장하고 있는 일대일제자양육반이 2월 23일(주일) 오후 4:00PM 교회 그레이스 카페에서 오픈 하우스를 갖는다.
지난 5기 일대일제자양육반을 수료한 분들의 간증과, 앞으로 참여할 분들에 대한 일대일제자양육반 소개 등으로 이루어지는 이 일대일제자양육반 오픈하우스를 통해 더 많은 성도들이 제자로 훈련받는 귀한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
이 오픈하우스를 시작으로 2월 마지막 주부터 제6기 일대일제자양육반, 그리고 제4기 일대일제자양육자반이 시작된다.
4. 사순절 40일 특별새벽기도회
2월 26일(수) 재의 수요일을 시작으로 사순절이 시작되는데, 이 기간 동안 사순절 40일 특별새벽기도회를 갖는다.
40일 동안 히브리서를 중심으로 “예수를 바라보자”라는 주제를 통해 거친 세상 속에서 하나님의 백성으로 살아가는 믿음의 삶을 나누게 될 텐데, 매일 새벽마다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와 부활을 능력을 힘입어, 일상의 삶 속에서 승리하는 믿음의 군사들로 만들어져 가는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
월-금은 오전 5:30AM, 토요일은 6:00AM에 시작한다.
-
글쓴날 : [2020-02-09 03:24:55.0]
Copyrights ⓒ NC한국인뉴스 & nchankookinnew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