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동의회 장로 선출
1. 오픈도어 미니스트리
주님의교회는 2020년에도 국내 선교사역으로서 총 4번의 Open Door Ministry를 섬길 예정이다. 지난 16일에 있었던 첫 사역은 믿음나눔방 식구들이 섬겨주었다. 특별히 이번 섬김에는 두 명의 초등학생 자녀들이 부모를 따라와 열심으로 섬겨주어 더 의미있는 시간이 되었다.
2. 소망 나눔방 헌물
어르신들로 구성된 소망 나눔방에서는 지난 22일 교회 현관 앞 화단을 장식할 여러 식물들을 헌물하였다. Dogwood 한 그루와 동백나무 두 그루, 다년생 식물 두 그루를 직접 화단에 심으며, 이 나무들이 아름답게 자라듯 주님의교회도 건강하고 아름다운 교회로 자라가기를 소망하였다.
3. 공동의회 장로 선출
지난 23일에 공동의회를 열고 2019년 결산 보고 및 채택과 함께 장로 선출의 시간을 가졌다. 교회 설립 이래 처음 시행하게 된 이번 장로 선출에서 공천위원회가 선정한 2명의 후보자 모두 장로로 선출되었다. 장로 선출자들은 이후 새로 부임하는 임장순 목사가 진행하는 직분자 교육과 함께 비전을 공유하는 시간을 갖게 된다.
4. 임장순 목사 이사
새로 담임 목사로 부임하게 될 임장순 목사가 지난 25일 그린스보로로 이사하였다. 3월 1일(주일)부터 모든 사역이 시작되며, 노회(ARP)가입 등의 순서를 거쳐 담임 목사로 임직을 하게 될 예정이다.
-
글쓴날 : [2020-03-03 09:08:56.0]
Copyrights ⓒ NC한국인뉴스 & nchankookinnew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