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그린스보로 한인장로교회 졸업감사예배 - 6월7일 주일

코로나 19 사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선교지 긴급 지원

 (2020-5-20)
1. 예배모임 안내/ Worsheip Service information
그린스보로 한인장로교회(한일철 담임목사)는 현재 정부의 가이드를 준수하기 위하여 온라인 예배로 대체하여 예배 드리고 있다. 

각 가정에서 예배하는 모든 성도들이 이전보다 더 큰 은혜를 사모하고 경험하게 되기를 간절히 바란다. 주님 안에서 능력있게 극복하는 모든 성도들이 되기를 기도한다.

* 주일예배 – 11:00 am (주일)
* 수요성경공부 - 8:00pm (수요일)
* 새벽기도회 –6:00 am (화수목금요일)
* 영어예배 (EM) – 9:45 am (주일) 8:00 pm (수요일)

* 청소년 (YM) – 11:30 am (주일)
* 대학부 (YAG) - 11:30 am, 2:00 pm (Small Group) (주일)
* 아동부 예배(CM) – 10:00 am (주일)

2. 졸업감사예배/ Graduation Worship
오는  6월7일 주일 예배시 졸업 감사예배로 드린다. 초중고등학교 졸업자가 15명, 대학 및 대학원 졸업자가 7명으로 총 22명의 졸업생들을 말씀과 기도와 격려로 축복할 것이다. 하나님을 두려워 하며 주님의 말씀으로 세상을 변화시키는 능력있는 기독청년들의 앞길이 되기를 축복한다.

3. 선교지 긴급 지원/ Emergency Aid for Mission Filds
코로나 19 바이러스 사태로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선교지들에 긴급 지원금을 보냈다. 클로벌 생명나눔재단과 코로나 19 방역 컨소시엄을 통하여 의료 환경이 열악하여 빠르게 전염되고 있는 아프가니스탄에 2만명분의 진단키트 보내기 프로젝트에  후원하였다. 

이어서 코스타리카 박성도 선교사를 통하여 치립보 산지에 있는 원주민들에게 두 번에 걸쳐 각 각 1톤씩 총 2톤의 쌀, 설탕 등의 식량을 지원하였다. 

남아공의 김종현 선교사를 통하여 전국 봉쇄령이 내려져서 배고픔에 고통당하던 까나나 마을 주민들에게 옥수수 가루와 식빵 등 긴급 식량을 두 차례 지원하였다. 하나님의 도우심의 손길이 열악한 환경에 있는 형제들을 도우시기를 기도하고 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