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랄리한인장로교회 본당 입장시 비접촉 자동 체온 측정

알코올 소독과 자외선 살균기, 오존 및 음이온 청정기 등으로 방역 철저
수요예배와 새벽예배 점진적 재개
교회 웹사이트 새롭게 개편

1. 전교인 1010합심기도, 오순절 릴레이 금식기도, 성경암송  
랄리한인장로교회(이상현 담임목사)는 자가생활 시작부터 5월 31일 성령강림주일까지, 전교인 1010합심기도, 오순절 릴레이 금식기도, 그리고 성경암송 등을 은혜 가운데 진행하였다. 

전교인 1010합심기도를 통해, 온 성도들이 오전 10시와 오후 10시에 각자의 자리에서 10분 이상 같은 기도 제목을 가지고 나라, 열방, 교회와 각 가정을 위해 기도했다. 

동시에 구역별로 릴레이 금식기도를 통해, 모든 교우들이 한끼 이상씩 금식하며 같은 마음으로 현재 시국을 위해 기도했다. 마지막으로, 하루에 한구절씩 총60구절의 성경말씀을 묵상 및 암송하는 시간을 가졌다. 지난 시간 동안 기도와 말씀으로 온 교회가 하나될 수 있었음에 모든 교우들이 감사하고 있다.


2. 주중 수요예배와 새벽예배 및 5월 31일 성령강림주일 대면 예배 재개
5월 중 수요예배와 새벽예배가 점진적으로 재개되었다. 또한 성령강림주일을 맞이하여 1부 예배는 뒷 마당에서 야외예배로, 3부 예배는 본당에서 미리 예약한 30명의 인원들이 성령님의 임재 가운데 은혜롭게 예배를 드렸다. 

특별히 철저한 방역 과정을 거쳐, 본당에 들어가기 전에 비접촉 자동 체온측정기로 측정하고, 마스크 (추가로 일회용 글러브)를 착용하고, 지정석에 앉아 사회적 거리를 유지하며 안전하게 예배를 드렸다. 현재 랄리한인장로교회는 알코올 소독과 자외선 살균기, 오존 및 음이온 청정기를 통한 방역으로 안전한 예배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3. 새로운 웹사이트
원할한 온라인 예배 안내 및 교회 사역의 활성화를 위해, 5월 중 교회웹사이트를 새롭게 개편하였다. 자세한 내용은  www.rkpc.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