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예배 재개
1. 현장예배 재개
샬롯 제자교회(담임목사: 한사무엘)는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약 두 달 간 온라인으로 드려오던 예배를 다시 현장에 모여 드리는 예배로 정상화하였다. 안전을 위해 주중에 2차례 예배당 전체 방역을 실시하고 있으며 사회적 거리 유지와 마스크 착용 등을 준수하며 모이고 있다.
매주 수요일 성경 공부는 ZOOM 화상 프로그램을 통해 온라인으로 실시하고 있다. 계획중이던 VBS와 Camp는 모두 취소되었다.
2. AWANA 졸업식
어린이/학생 제자훈련인 AWANA의 일년 과정을 마치고 간단한 졸업식을 진행하였다. 현장과 실시간 방송으로 진행된 졸업식을 통해 수고한 선생님들과 학생들을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3. 무료식사제공 및 푸드 팬트리(food pantry)
제자교회는 미국교회 (Eastern Hills Baptist Church)와 협력하여 매주 수요일 저녁(5-7시) 무료로 식사를 제공하고 있다.
이 사역은 코로나 기간 중에 외출이 위험한 노인들, 식사가 필요한 분들을 위해 계획되었고, 교회 봉사자들을 통해 배달로 전달하고 있다.
뿐만아니라 원하는 분들은 누구나 받아갈 수 있고, 직접 이웃들에게 전달해 줄 수도 있다. 안전을 위해 교회 주차장에서 drive-thru 방법으로 받아갈 수 있다. 4월부터 시작하여 현재까지 약 3000분에게 식사가 제공 되었고, 어려운 시기에 작게나마 이웃들을 섬길 수 있는 시간을 보내고 있다.
또한 매 주 목요일 오후 2-4시에 푸드 팬트리도 진행하고 있다. 도움이 필요한 분들은 아래 연락처로 연락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4855 Albemarle Rd. Charlotte, NC 28205. www.disciples.com. 제자교회, 한사무엘 목사(434-258-8084).
-
글쓴날 : [2020-08-04 10:58:15.0]
Copyrights ⓒ NC한국인뉴스 & nchankookinnew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