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설 전도사의 목사 안수예배 은혜롭게 진행
1. 이건설 전도사의 목사 안수예배 진행
열린교회(송성호 담임목사)는 지난 7월 19일 이건설 전도사의 목사 안수예배를 은혜롭게 진행하였다. 송성호 목사의 사회로 진행 된 안수 예배는 Brain Kohout (Exchange Church) 목사가 "Stand Firm"이라는 제목의 은혜로운 설교를 전했고, SEBTS 한인 학생회에서 보낸 축가로 진행되었다.
비록 코로나 바이러스 상황으로 많은 성도들이 참석하지는 못했지만, 성도들이 정성껏 준비한 선물을 나누며 기쁨과 축복의 예배가 진행 되었다.
2. 토요일 새벽예배와 주일 예배 교회에서 드려
열린교회는 NC 주 정부의 ReOpen 2 단계가 실시됨에 따라 토요일 새벽예배와, 주일 예배를 교회에서 드리고 있다.
예배 참석자들은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 하고 있으며 손 세정제를 사용하여 안전한 예배를 위해 노력하고 있고, 기침, 발열 등의 증상이 있거나 기저 질환이 있는 성도들이 가정에서 동영상으로 예배 드릴 수 있도록 동영상 예배도 동시에 진행한다.
3. Zoom 이용 수요 기도 모임 진행
열린교회는 코로나 바이러스로 사태가 조속히 종결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Zoom을 이용하여 수요 기도 모임을 진행하고 있다. 기도모임은 매주 수요일 저녁 8시에 시작되며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가 진정될 때 까지 진행 될 예정이다.
4. Children과 Youth 사역을 담당할 사역자 청빙
열린교회에서는 Children과 Youth 사역을 담당할 사역자를 청빙하고 있다. 다음 세대를 위해 함께 동역하고자 하는 분은 송성호 목사에게 문의하면 된다. (NCyeollin@gmail.com)
-
글쓴날 : [2020-08-08 05:09:05.0]
Copyrights ⓒ NC한국인뉴스 & nchankookinnew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