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트라이앵글한국학교 2021년 봄학기 조기등록

백성을 사랑하는 세종대왕과 함께하는 한글날과 독도의 날 기념 역사수업

1. 한글날과 독도의 날 기념 역사수업
트라이앵글한국학교는 이번 한글날은 그 어느때보다 뜻 깊은 역사 수업을 하였다. 

비대면의 어려움속에서 우리 학생들은 세종대왕 어진 그리기, 훈민정음 서문 쓰기, 세종대왕님께 드리는 감사편지 쓰기, 한글날 카드 만들기 등 백성을 사랑하는 위대한 세종대왕의 일대기와 업적을 배우고, 한글 창제의 우수성과 과학성을 공부하였다. 

또한 독도의 날로 지정된 10월 25일을 맞이하여 독도가 대한민국의 영토임을 역사적 기록과 지리학적 위치를 배우고 독도의 해양 동식물과 수산자원을 비롯한 일본과의 소유권 논쟁까지 동포학생으로서 올바른 역사관과 세계시민의 올바른 세계관을 익히는 실천 학습을 하였다. 


학생들은 아름다운 대한민국의 섬 독도를 꾸미고 만드는 역사문화 미술수업으로 즐겁게 독도의 날을 기념하였다. 


2. 2021년 봄학기 조기등록
이번 가을학기는 지역의 한계를 넘어 타지역의 학생들이 한국어 공부를 중단하지 않고 함께 공부하고 있다. 언제 끝날지 모르는 COVID-19의 어려운 환경속에서도 동포학생들의 한국어 교육과 한국인의 정체성 교육은 멈출 수 없기에 전체 교사들은 끊임없는 노력과 열정으로 2021년 봄학기를 준비하고 있다. 

피할 수 없는 위기가 우리에게는 또다른 도약의 기회이다. 이번 기회에 한국어 및 정체성 교육을 굳건히 할 수 있는 다지기 시간으로 “Fun & Learn” 목표 아래 2021년 봄학기 조기 등록을 받는다. 

조기 등록기간은 11월 1일부터 1월 21일까지이며 $20할인 혜택도 있다. 이번 가을학기 미처 등록을 못한 4세이상의 학생들은 조기 등록을 하기 바라며 우리학교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언제든지 문의하여 주기 바란다.


문의: rtptks@gmail.com  919-866-2463(김미경 교장)
홈페이지:  trianglekoreaschool.korean.net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