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ly Win Night
샬롯열린교회(조재철 담임목사) 교육부에서는 10월 31일(토)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Holy Win Night를 실시하였다.
예꼬, 예꿈, 유스 등 열린교회 믿음의 자녀들이 귀신의 축제라고 불리는 Halloween의 문화에 물들지 않고, 어둠 권세를 이기신 예수님의 죽으심과 부활하심을 묵상하며 예배를 드린 후 ‘PINATA, CORN HOLE, 비행기릴레이, OX게임 등을 즐겼으며, 마지막 캠프파이어로 대미를 장식 참석한 모두가 한 마음 한 뜻이 되어 예수님의 은혜와 사랑을 나눈 감격스러운 축제의 시간이었다.
참석한 모두에 코로나 사태로 인해 함께 식사를 나누지 못하는 아쉬움이 있었으나 TO/GO BOX를 통해 정을 나누었다.
2. 반찬 나눔 사역
COVID-19로 인해 성도들은 물론 지역사회 모든 분들이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이때 샬롯열린교회에서는 작은 정성으로나마 주변의 이웃들을 섬기고 있다.
이 사역은 COVID-19로 인해 생활이 어려워진 어르신들, 환우들, 한 부모 가정 등에 맛있는 반찬을 만들어 나누어 드리는 것으로 오는 11월 4일(수)부터 시작 매월 첫째, 셋째 주 수요일에 실시하며, 직접 본 교회로 가지러 오지 못하는 분들은 가정으로 배달하여 드린다.
이 봉사를 통해 우리 주변의 이웃들에게 예수님의 사랑을 전하고 기쁨을 함께 나누는 계기가 되길 소망하며 많은 추천과 헌신을 기대하고 있다.
-
글쓴날 : [2020-11-09 02:43:48.0]
Copyrights ⓒ NC한국인뉴스 & nchankookinnew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