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한마음 벌링턴 교회 - 공직자를 위한 집중 기도회

1. 공직자를 위한 집중 기도회
   10/26(
)부터 11/3() 까지 매일 새벽마다 대통령, 주지사, 상원위원, 하원위원, , 검사를 선출을 위한 선거를 위해 집중 기도회를 진행했다. 대통령 아니라, 다른 공직자들의 선출도 중요한데, 유권자들이 있는 정보는 한정되어 있기 떄문에, 하나님께서 직접 개입하심으로 앞으로 하나님의 공의와 긍휼의 도구가 있는 일군들을 세워 달라고 집중으로 기도한다.


 



2. 감사 기록, 감사 기적
  
매년 11월이 되면 첫날부터 추수 감사 주일 전날까지 매일 매일 동안 감사한 일을 기록하는 감사 일기를 기록하여, 추수 감사 주일에 감사헌금과 함께 드린다


올해는주의 장막이 어찌 그리 사랑스러운지요 (시편84:1)” 라는 표지로 감사 노트를 제작하였고, 자리에 모셔서 예배 드리지 못한 한해이지만, 더욱 주님의 임재 사모할 깨닫게 되는 감사를 기록하도록 하였다. 추수 감사절 헌금은 전액 지역사회를 위해 사용하게 된다.  



3. 온라인 사역 평가 설문 

   주님 앞에서 우리의 모습을 스스로 돌아보고, 2021년의 교회 방향을 준비하기 위해서 성도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설문 조사를 한다. 설문 내용은교회의 방향”,”목양”,”필요와 헌신” 3가지 영역, 11 질문으로 구성된다. 평가 설문 조사에 임하는 성도가 교회와 자신을 분리하여 평가하는 것이 아니라, 교회로 불러주신 하나님의 부르심 앞에 자신의 모습이 어떤 한지 스스로 돌아보고, 또한 자신의 필요를 교회에 솔직히 알림으로서 공동체를 통해 함께 성장할 있기 위해서 하는 것이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