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ldren과 Youth 담당 사역자 청빙
현장 예배 계속
1. 송구영신예배
열린교회(송성호 담임목사)는 2020년 12월 31일 밤 송구영신예배를 드리며 새로운 한 해를 맞이했다. "터닝 포인트"라는 주제로 말씀을 나누며 "주님의 만찬"을 통해서 예수님과 함께 동행하는 한 해가 되기를 다짐하며 2021년을 시작했다.
2. 2021년 "벧엘 2021" 주제
열린교회는 2021년을 시작하며 "벧엘 2021"이라는 주제를 정했다. 우리의 삶이 하나님께 예배드리는 "벧엘"이 될 수 있도록 주일예배와 성경공부를 통해서 신앙 성장을 도모하는 한 해가 될 것이다.
3. Children과 Youth 담당 사역자 청빙
Children과 Youth 사역을 담당할 사역자를 청빙하고 있다. 다음 세대에게 열정으로 복음을 전할 분을 청빙한다. 자세한 문의는 송성호 목사에게 하기 바란다. (NCyeollin@gmail.com)
4. 현장 예배 계속
토요일 새벽예배와, 주일 예배를 교회에서 현장 예배 드리고 있다. 예배 참석자들은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 하고 있으며 손 세정제를 사용하여 안전한 예배를 위해 노력하고 있고, 기침, 발열 등의 증상이 있거나 기저 질환이 있는 성도들이 가정에서 동영상으로 예배 드릴 수 있도록 동영상 예배도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5. Zoom 이용 수요 기도 모임
코로나 바이러스로 사태가 조속히 종결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Zoom을 이용하여 수요 기도 모임 (저녁 8시)을 진행하고 있고, 동영상 성경공부를 제공하고 있다.
줌 기도모임과 동영상 성경공부는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가 진정될 때 까지 진행 될 예정이다. 동영상 강의는 www.yeollinchurch.com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글쓴날 : [2021-01-08 02:39:16.0]
Copyrights ⓒ NC한국인뉴스 & nchankookinnew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