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이민
- 교육
- 음악/동영상
- English
1. ZOOM 성탄 이브 촛불 예배 & 새해 비전 예배
한마음 벌링턴 교회(최동명 담임목사)는 성탄이브 축하 예배를 자녀들(EM)과 함께 줌으로 드렸는데, 성탄 영상(The Shepherd), 영어설교, 한국어 설교, 축하 합창, 합심 기도회, 감사의 고백 시간으로 저녁 8시부터 10시까지 2시간에 걸쳐 진행하였다.
12월31일 10시30분부터 줌으로 진행된 새해 비전 예배는 ““땅에서도 잘되고, 영원에서도 잘 되는 길” (딤전4:7-9)” 이라는 제목으로 말씀이 선포되었다. 예배 후 기도 제목을 쓸 뿐 아니라, 기도 응답을 받을 수 있는 믿음의 삶이 되도록 경건의 훈련을 실천할 수 있도록 계획을 세우는 시간을 갖고, “팔복 많이 받으세요!” 라는 축복의 인사를 나누었다.
2. 서뱅갈 단야꾸리야 교회 예배당 건축
2020년 12월 첫째 주에 있었던 한가족 회의를 통해 후원 중인 박상수/덕순 선교사가 사역 중인 인도 서벵갈의 단야꾸리야 지역에 예배당을 건축하는 것을 전적으로 담당하기로 결정했다. 그 동안 단야꾸리야 현지 사역자 2명의 신학생을 지원해 오고 있었는데, 이제 그들의 신학 훈련이 끝나는 시점에 전적으로 사역할 수 있도록 장을 열어주는 것이 될 것이다. 단야꾸리야 지역은 서벵갈 지역 중에서 아직도 왕정 체제의 영향력이 남아 있는 곳이고, 100만의 인구가 대부분 힌두교, 무슬림들이다. 단야꾸리야 교회는 독특하게 무슬림과 힌두교 배경이 있는 그리스도인들이 함께 구성되어 있다.
3. 새해 요단강 기도회 “예수님 닮고, 예수님 닮게” (고전11:1)
매년 새해에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약속의 말씀을 확신함으로 시작하기 위해서 요단강 새벽기도회를 진행하고 있다. 올해는 “예수님 닮고, 예수님 닮게” 하는 2021년 한마음 벌링턴 교회 주제에 맞추어 2(토)부터 16(토)일까지 매일 아침 6시에 교회 youtube 13일 동안 생방송 진행된다 (주일 제외). 성령의 열매는 맺는 삶을 살기 위해서, 생각이 어떻게 바뀌어야 하고, 어떤 행동의 실천이 필요하며, 어떤 삶의 열매가 있어야 할지 훈련 받게 된다. 또한 이 내용은 2021년에 30주간 진행할 Believe 성경공부와 주일 설교의 주제가 된다.
4. Starfish 무료 배식 사역
매월 첫주 토요일에 점심 식사가 필요한 지역사회의 분들을 섬기기 위해 150여명 분의 점심 도시락을 만들어 배포한다. 이번 달은 Western & Central Mission Home에서 담당한다. 함께 섬기길 원하시는 분들은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