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H 마트 2021 설 맞이 특별 봉투 증정 이벤트!




미주 최대 아시안 슈퍼마켓 체인 H 마트가 2021 년 설을 맞이하여 2021 년 1 월 22 일부터 (재고 소진시 까지) 행운의 설 맞이 특별 봉투를 증정한다. 본 이벤트는 Smart Savings Card 고객 및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H 마트에서 $30 이상 구매 시 무료로 받을 수 있다. H 마트는 “2021 년 신축년 새해와 다가오는 설을 맞이하여 H 마트 스마트 카드 고객님들을 위해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 H 마트 설 봉투에 축복과 번영의 마음을 담아 가족과 지인들에게 전달 하기 바란다.”라고 메세지를 전했다. 


H 마트 Smart Savings Card 는 H 마트 고객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하는 Loyalty Membership Card 이다. H 마트 Smart Savings Card 를 쇼핑시 스캔하면 사용 금액이 포인트로 적립되며, 1000 포인트($1=1point) 적립 시 10 달러 H 마트 상품권으로 교환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스마트 카드 고객에게 각종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H 마트 스마트 카드는 매장내 고객서비스센터 뿐만 아니라 H 마트 모바일 앱을 통해 쉽게 가입할 수 있다. 모바일 앱은 애플 스토어 (Apple Store) 또는 구글 플레이 (Google Play) 에서 다운 받을 수 있다. 


2021 년 봉투 증정 행사에 대한 정보는 H 마트 카카오톡 채널 (@hmart_nc) 및 공식 홈페이지 (@hmart.com), 페이스북 (@Hmart), 인스타그램 (@hmartofficial) 에서 찾아볼 수 있다. 본 행사와 관련된 문의는 H 마트 캐리점 (TEL. 919-535-5900, 1961 High House Rd, Cary, NC 27519)으로 하면 된다. 

[H 마트] H 마트는 1982년 뉴욕 우드사이드 매장을 시작으로, 아시안 및 아메리칸 그로서리 제품들과 야채, 과일, 정육, 수 산물, 반찬들을 신선하게 제공하는 미주 최대 아시안 수퍼마켓 체인으로서, 현재 H 마트는 14개 이상의 주에서 90개 이상의 매장들을 운영하고 있다. 2014년, 전국 소매 연합(National Retail Federation)의 Hot 100 소매점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소매 업체 중 하나로 인정 받은 H 마트는 2016년 미국 및 캐나다 내 리테일 업계에서 빠르게 성장한 50 개 업체를 선정해 발 표하는 TOP 50 SMALL CHAINS AND INDEPENDENTS 에서 6 위에 오르기도 했다. 매년 괄목할만한 빠른 성장세 를 보이고 있는 미주 최대의 아시안 슈퍼마켓 체인 H 마트의 행보가 앞으로 더더욱 기대된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