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앵글한국학교는 계속되는 팬데믹으로 이번 봄학기도 서로 만날 수 없지만 비대면 온라인 수업으로 1월23일 개학을 하였다.
개학날에는 Drive Thru를 통해 담임 선생님들과 학생들의 만남이 있었다.
이번 봄학기는 그 어느때보다 새로운 온라인상의 행사들을 마련하여 대면 수업에 버금가는 최고 수준의 온라인 수업을 진행한다.
자칫 지루 할 수 있는 온라인 수업을 유익하고 재미있는 수업으로 진행하기 위해 각 반마다 특색있는 다양한 학습 꾸러미를 준비하여 학생들에게 나누어 주었다.
학습 꾸러미를 받은 학생들은 흥미로운 봄학기 수업을 기대하며 하루 빨리 선생님과 함께 교실에서 공부하기를 희망하였다.
이번 학습꾸러미에는 온라인 수업으로 진행하지 못했던 특별활동 종이접기, 전통공예반, 한국미술반,설날 및 삼일절 행사 DIY자료등을 준비하였고 매주 다양한 체험활동으로 수업에 사용된다.
학습꾸러미를 받은 학생과 학부모들은 방학동안 열심히 준비한 선생님들의 노고와 수고에 커다란 감명을 받았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번 봄학기 온라인 수업은 그동안 온라인 수업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더욱더 보강된 비대면 수업을 한다.
우리학교는 Google Doc, Google Class, Zoom Webinar를 통한 실시간 수업과 PPT Slide Show를 이용한 연령에 맞는 최적의 수업을 위해 새로운 시도와 다양한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 활용으로 한국어 언어 교육 및 역사와 문화 교육에 매진할 것이다.
문의: rtptks@gmail.com 919-866-2463(김미경 교장)
-
글쓴날 : [2021-02-04 04:59:27.0]
Copyrights ⓒ NC한국인뉴스 & nchankookinnew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