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열린교회(송성호 담임목사)는 2월 7일 창립 2주년을 맞이하여 감사예배를 드렸다. 온라인과 현장 예배로 동시에 드린 예배를 통해서 창립 목적을 되새기고 하나님이 주신 사명을 고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함께 축하해 준 모든 분들께 감사드렸다.
2. 열린교회는 2021년 "벧엘"이라는 주제로 힘찬 도약을 했다. 매일 성경묵상과 성경통독 그리고 한시간 기도운동을 통해서 우리의 일상이 "벧엘 (하나님의 집)"이 되는 한 해가 될 것이다.
3. Children과 Youth 사역을 담당할 사역자를 청빙하고 있다. 다음 세대에게 열정으로 복음을 전할 분을 청빙한다. 자세한 문의는 송성호 목사에게 하기 바란다. (NCyeollin@gmail.com)
4. 토요일 새벽예배와, 주일 예배를 교회에서 현장 예배로 드리고 있다. 예배 참석자들은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 하고 있으며 손 세정제를 사용하여 안전한 예배를 위해 노력하고 있고, 기침, 발열 등의 증상이 있거나 기저 질환이 있는 성도들이 가정에서 동영상으로 예배 드릴 수 있도록 동영상 예배도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5. 코로나 바이러스로 사태가 조속히 종결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Zoom을 이용하여 수요 기도 모임 (저녁 8시)을 진행하고 있고, 동영상 성경공부를 제공하고 있다. 줌 기도모임과 동영상 성경공부는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가 진정될 때까지 진행 될 예정이다. 동영상 강의는 www.yeollinchurch.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