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예수향기교회, 주일 오후에 청소년 Growing Up Christian 이라는 주제로 말씀공부

2월도 계속해서 갈라디아서 강해

예수향기교회 (조한영 담임목사)

1. 매주 주일오후 130분에 주일예배가 드려지고 있다. 2월도 계속해서 갈라디아서 강해를 통해 복음의 능력으로 살아가는 크리스챤 삶을 배우게 된다.


2, 매주 월요일에서 금요일 새벽 5시에 새벽기도회가 진행되고 있다. 매일 아침 시편 묵상을 통해 하루를 소망으로 기도하며 시작한다. 함께 기도하실 분들은 누구나 환영하며 하루하루를 기도로 준비하며 힘을 얻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


3, 매주 주일 오후에 청소년들이 Growing Up Christian 이라는 주제로말씀을 공부하며 신앙 가치관과 세계관을 배우고 있다.

 

모든 대면 모임은 계속해서 Covid-19 safety Guidelines 준수하여 진행되고 있다.

예수향기교회는 개혁주의 신앙을 고백하고 따르는 성경중심 교회로 미국장로교(PCA) 소속되어 있는 신앙 공동체로 매주일 신실하게 말씀중심으로 예배하고 있다. 아직 교회를 찾지 못하신 분들이나 신앙 상담을 원하시는 분들, 바른 신앙의 성장을 원하시는 분들은 누구나 환영하며 함께 기도하며 성장해 갈수 있기를 바란다

 

예배 장소는 3400 Davis Dr, Cary NC 27519 에서 매주 주일 예배 주일오후1:30 새벽예배는 (- 5 am) 진행된다.

 (전화 919-355-2700) (e-mail) pastordaniel214@gmail.com  연락 주시기 바란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