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그린스보로 한인장로교회 제3차 선교 페스티발 개최


1. 비지니스 심방/ Visiting Members’ Business

2 9()부터 26()까지 성도들의 비지니스 심방을 실시하였다. 한일철 담임목사와 김의권 부목사는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에 윈스턴 셀럼 지역, 그리스보로 지역, 그리고 하이 포인트 지역, 기타 지역으로 나누어서 성도들의 비지니스를 방문하고 축복과 위로의 말씀을 전하였다. 하나님의 사명으로서의 비즈니스가 잘 되고, 우리의 비지니스를 통하여 하나님의 영광이 드러나고 이웃들에게 하나님의 축복이 흘러넘치기를 기도.


2. 1~2 차선교 페스티발/ Mission Festival

본 교회와 현재 협력하거나 파송한 선교사들을 새벽기도 강단에 온라인으로 초청하여 선교 페스티발을 갖고 있다.  1차에는 남아공 김종현 선교사, 아르헨티나 김진완 선교사, 코스타리카 박성도 선교사, 그리고 필리핀 여상일 선교사 각각 영상으로 말씀을 전해 주. 2차에는 캄보디아 조봉기 선교사, 조이 장애센터 김홍덕 선교사, 우크라이나 박운갑 선교사, 그리고 복음방송 강승규 목사 각각 은혜의 말씀을 선포하.


3. 3 차 선교 페스티발/ 3rd Mission Festival

2월에 이어 3월에도 제 3차 선교 페스티발을 갖.

39일 화요일부터 43일 토요일까지 매일 새벽 6시에 선교사들을 새벽 강단에 초청하여 온라인과 현장에서 동시에 영상으로 은혜의 말씀을 듣. 강사로는 개혁장로회(KAPC) 신학교 총장 이정현 목사, 태국 엄경섭 선교사, 인도네시아의 김민관 선교사, 그리고 동아시아 조영훈 선교사 초청되었다. 그리스도의 복음전파의 명령을 다시 한번 마음에 새기며 도전받고 용기를 얻는 시간이 되기를 기대한다.


4.  고난주간 특별 새벽예배/ Special Early Prayer Meeting

329/()일 부터 44()일 까지 고난주간 특별 새벽예배를 갖는다.  십자가로 더, 더 가까이라는 주제로 1주일 동안 드리게 되며, 한일철 담임목사 말씀을 전한다. 그리스도의 고난을 기억하고 주님께서 베푸신 사랑과 은혜를 가슴 깊이 새기며 순종과 헌신을 다짐하는 은혜의 시간이 되기를 기대한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