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그린스보로 제일장로교회, 사순절 40일 특별새벽기도회

1. 사순절 40 특별새벽기도회

그린스보로 제일장로교회(김기석 담임목사)지난 2 17() 재의 수요일이 시작된 사순절 기간 동안 40 특별새벽기도회를 드리고 있다. 매일 새벽 주님의 은혜를 사모하는 많은 성도들이오직 예수라는 주제 아래 요한계시록 강해로 예배와 기도의 시간을 갖고 있는데, 이를 통해 흔들리는 세상 속에서 흔들리지 않는 굳건한 믿음으로 날마다 승리하는 성도들이 되기를 소망한다. 주일을 제외하고 매일 4 3()까지 계속되는 이번 특별 새벽기도회 시간은 -금은 오전 5:45AM, 토요일은 6:00AM이며 현장예배와 온라인 실시간 예배가 동시에 드려진다.


2. 하나님 마음 나누기 프로젝트

310 수요말씀강해 시간부터 제일장로교회가 섬기는 선교지와 선교사를 소개하며 열방을 향한 하나님의 마음을 함께 나누고 기도하는 시간을 갖는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를 지나고 있는데, 이런 상황 속에 더욱 힘든 시간들을 보내는 분들이 열방에 흩어져 사역하는 선교사들일 것이다. 그분들의 사역과 기도제목을 함께 나누며 중보함으로 교우들이 보내는 선교사로서의 사명을 감당하고자 한다. 시간은 매주 수요일 7:30PM이며 교회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에 접속할 있다. (www.k1pc.org)


3. 하나님을 만나는 성막 여행

지난 1년간 나누었던 사무엘상 강해를 마치고 3 24 수요말씀강해 시간부터하나님을 만나는 성막 여행말씀 시리즈가 시작된다. 오늘날 비대면 시대를 지내며 모세에게 계시해 주신 성막을 통해 하나님이 원하시는 예배가 무엇이고, 나아가 하나님이 찾으시는 참된 예배자가 누구인가를 깨달아 하나님과 세상 속에 참된 예배자로 살아가는 은혜가 있기를 바란다. 


4. 금요 말씀 학교

코로나 19 팬데믹의 상황 속에 매주 금요일 오후 8 비대면인 온라인 상에서 말씀학교가 진행되고 있다. 이번 학기는하나님 나라, 5가지 사랑의 언어, 성경의 맥을 잡아라, 성경 인물 파노라마 4과목이 오픈되었는데, 말씀 속에서 삶속에 역사하시는 하나님을 경험함으로 상황이나 환경에 영향받지 않는 믿음의 사람으로 세워지는 은혜가 있기를 소망한다.


5. 성경 200 릴레이 사역

2019성경 100 릴레이 사역을 마친 , 2021 새해를 맞이하며 새롭게 시작한 성경 200 릴레이 사역이 계속되고 있다. 신구약 성경 통독을 통해 말씀의 숲과 나무를 믿음의 눈으로 보고 깨달아 일상의 삶이 말씀에 뿌리 내린 건강한 믿음 생활이 되기를 기대한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