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샬롯열린교회 창립 30주년 기념예배 드려


1. 창립 30주년 기념예배

샬롯열린교회(조재철 담임목사)는 지난 2 14일 창립 30주년을 맞이하여 랄리제일한인침례교회 원로 목사 최동갑 목사를 강사로 초빙하여 주일 예배 말씀을 들었. 오후 5시에는 김성경, 박상언 전도사의 목사 안수식을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잘 마쳤다. 두 분 모두 올바른 목회자로 계속해서 잘 훈련 받을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


2. 반찬 나눔 사역

COVID-19 사태로 인해 온 나라가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가운데 주변의 이웃들의 어려운 생활에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고자 작년 11월부터 반찬 나눔 사역을 계속하고 있다. 코로나 팬더믹 상태로 생활환경이 어려워진 고령의 어르신들, 환우들, 그리고 편부모 가정을 대상으로 매월 첫째, 셋째 주간에 반찬을 나눠드리고 있으며, 이 봉사를 통해 모든 성도들이 한마음으로 주변의 이웃들을 돌아보며 중보기도 하는 시간이 많아졌음에 감사드리며 섬기고 있다.


3. 교육부 교사세미나

2 27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교육부 부서 (예꼬, 예꿈, Youth, 청년부)를 섬기는 선생님들을 위한 교사 세미나가 있었다. 유니온 신학교에서 교육학을 가르치시는 장성희 교수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강사로 섬겨주으며, 코로나 시대에 교회 교사로서 어떠한 소명 의식을 가지고 사역해야 하는지 배울 수 있는 유익된 시간이었다.

4. Youth Activity

2 27일 토요일 교회 주차장에서 오후 5시 반부터 유스 액티비티가 있었다. 그동안 코로나 사태로 인해 만나지 못했던 아이들이 오랜만에 만나 캠프파이어, 불꽃놀이, 그리고 농구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