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그린스보로 제일장로교회 창립25주년 선교집회 및 연합예배 개최

1.선교후원을 위한 런치 바자회 개최

그린스보로 제일장로교회(담임 이찬우 목사)는 2012년 여름 선교사역을 위한 런치바자회를 7월1일에 개최하였다. 제일장로교회 모든 성도가 자유롭게 한끼 식사비를 기부하며 하나님의 나라를 세워가는 선교에 동참하였다.

뿐만 아니라 유카탄 해외선교팀과 아틀란타 국내선교팀 그리고 중국 VBS 선교팀과 니카라과 리빙워터 선교팀에서 준비한 음식과 물품 바자회도 성황리에 마쳤다.

 

2.창립25주년 선교집회 및 연합예배 개최

7월22일로 교회 창립25주년을 맞이하였다. 비전센터에서 창립25주년 연합예배를 드렸다. 이 날은 2대 담임목사를 역임한 정재흥 목사가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였고, 여러 인사들이 초청되어 교회의 생일을 축복하는 복된 날이 되었다.

특별히, 예배 중에 국내외 Youth선교팀을 파송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7월 20일에는 유카탄에서 사역하고 있는 Antonio목사를 초청하여 유카탄의 선교상황을 들었으며, 21일에는 중국의 김 선교사를 초청하여 중국 내 탈북 동포에 대한 뜨거운 선교열정과 말씀을 들었다.

 

3.Youth 아틀란타 단기선교

30여명의Youth 학생들이 아틀란타 난민을 위한 선교사역을 다녀왔다. Youth 학생들이 그리스도의 사랑을 들고 VBS를 하였고, 아이들과 Sports Game도 하며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나누었다.

 

4.세계한인선교대회

4년 마다 열리는 세계한인선교대회가 7월 23일-27일 시카고 휘튼대학에서 있었다. 제일장로교회에서는 성인18명, Youth 1명이 참가하여 큰 은혜를 경험하였다.

 

5.유카탄 해외선교

멕시코 유카탄 해외선교가 오는 8월 2일부터 11일까지 있을 예정이다. 이를 위해 약 4주 동안 훈련을 받은 Youth 학생들이 스킷 드라마를 통해 하나님의 사랑을 나누며 VBS도 인도한다. 더불어 Sand Joaquin 지역과 Saculun 지역에서 선교센터를 짓고 빈민들을 위한 집들을 지어줄 예정이다.

 

6.선명회 합창단 공연

8월 10일 금요일 오후 8시 본교회 비전센터에서 한국 선명회 어린이 합창단 공연이 있을 예정이다. 월드비전 선명회 합창단은 음악을 통해 세계 곳곳에 고통받는 어린이들에게 사랑과 나눔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5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지고 있는 이 공연을 통해 지역의 모든 이들이 음악으로 하나되는 기회가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모든 이를 초대하고 있다.

(문의: 김영현 목사, 318 Stage Coach Trail, Greensboro, NC27409, 632-1585)

 

7.전체 목장 모임

24개의 목장식구들이 한 자리에 모여 말씀을 나누며 교제하는 전체목장모임이 8월12일 준비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한 달간의 방학을 끝내고 하반기 ‘제자’사역이 시작되며, 진정한 예수의 공동체를 이루어가게 될 것이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