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그린스보로 제일장로교회 희망 백신 나눔 행사 - 4월 3일(토)


1. 사순절 40일 특별새벽기도회

그린스보로 제일장로교회(김기석 담임목사)에서는 지난 2 17() 재의 수요일부터 시작된 사순절 40일 특별 새벽기도회가 4 3()까지 계속된다. 이 기간 동안에 오직 예수라는 주제 아래 요한계시록 강해가 이어져 왔는데, 마지막 때를 살아가는 우리 믿는 자들이 어떻게 이 시대를 살아가야 하는가에 대한 답을 찾아갈 수 있는 귀한 시간이 되었다. 이번 특별 새벽기도회 시간은 월-금은 오전 5:45AM, 토요일은 6:00AM이며 현장 예배와 온라인으로 실시간 방송 예배가 동시에 드려진다.


2. 희망 백신 나눔

지난 한해 동안 전 세계적으로 어려움을 주었던 코로나 바이러스 팬데믹 상황이 이제 백신이 접종 되면서, 조금이나마 일상으로 돌아가려는 희망이 보이기 시작한다. 우리에게 예고없이 찾아와 아무 준비없이 맞이했던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이었다면, 코로나19 이후, 즉 다시 일상의 삶으로 돌아가는 포스트 코로나19를 위한 삶은 믿음 안에 준비된 삶이 되어야 할 것이다. 그래야만 그동안 보이지 않는 두려움과 염려 등으로 절망과 상처를 안고 살아가는 이들에게 온전한 치유와 회복이 일어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를 위해 예수님의 사랑을 담은 희망 백신이라는 이름으로 지난 1년간 코로나 바이러스 지친 이들이게 희망과 용기를 나누어주는 희망 백신 나눔 사역을 시작하는데, 그 첫 사역은 아래와 같다.

일시: 4 3() 10:00AM-1:30PM 제일장로교회 주차장

대상: 트라이애드지역 65세 이상 연장자

희망 백신 내용: 정성 어린 점심 식사와 사랑이 담긴 선물 패키지

문의: (336) 632-1585


3. 하나님 마음 나누기 프로젝트

본 교회가 섬기는 선교지와 선교사님을 소개하며 열방을 향한 하나님의 마음을 함께 나누고 기도하는 하나님 마음 나누기 프로젝트 4월에도 계속된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를 지나는 가운데, 더욱 열악한 상황 속에서 하나님의 선교를 감당하는 모든 선교사님들의 사역과 기도제목을 함께 나누고 중보함으로 온 교우들이 보내는 선교사로서의 사명을 감당하고자 한다. 시간은 매주 수요일 7:30PM이며 교회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에 접속할 수 있다. (www.k1pc.org)


4. 일대일제자 양육반 수료식

코로나19 팬데믹의 상황으로 자유롭게 만남을 가질 수 없는 상황 속에서, 제일장로교회는 비대면 온라인으로 일대일제자양육반을 진행하였다. 2020년 연초에 시작하였다가 중단되었던 제6기 일대일제자양육반과, 2020년 가을부터 새롭게 시작한 제7기 일대일제자양육반이 은혜가운데 모든 과정을 마쳐 오는 4 11(주일) 3부 예배 시에 수료식을 갖는다.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혜와 은혜를 주시어 잘 마칠 수 있도록 인도해주신 하나님과, 비대면 온라인이라는 낯선 방식으로도 끝까지 모든 과정을 잘 끝내 주신 양육자들과 동반자들에게 격려와 축하의 박수를 보낸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