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이민
- 교육
- 음악/동영상
- English
1. 부활주일 패밀리조인트 워십 및 세례식/ Easter Family
Joint Worship & Baptism
그린스보로 한인장로교회 (한일철 담임목사)는 부활주일인 4월4일에 온가족이 함께하는 패밀리 조인트 워십으로 하나님께 예배하였다. 1부예배는 종전과 같이 오전 9시30분에 파킹랏에서 드렸으며, 2부 영어예배와 3부 한어예배를 합하여 오전11시에 온 성도가 함께 예배하였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동시에 진행되었으며, 영어, 중국어로 통역이 제공되었다.
특별히 예배 중에 부활하신 예수님을 구원자요 하나님의 아들이리고 고백하는 자들에게 세례를 베풀었다. 코로나 상황 가운데서도 유아세례자 1명, 세례 2명, 총 3명에게 세례를 베풀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렸다.
2. 봄맞이 대청소/ Church Cleaning for Spring
4월11일 3부 예배 후에 자원하는 성도들과 함께 새봄을 맞이하여 교회 안팎을 청소하고 화단을 정리하는 대청소를 진행하였다. 화단에 200여개의 멀치를 도포하였고, 본당과 로비, 복도와 교육관 등 카팻 샴푸를 하기 위하여 모든 물건을 안전한 곳으로 이동하였다. 많은 성도들이 함께 땀흘려 일하며 교제하는 보람찬 시간이었다.
3. 파인우드 더비카 레이스/ pinewood Derby Race
4월34일(토)에 EM 주관으로 “파인우드 더비카 레이스/ pinewood Derby Race”를 가졌다. 한국인으로써는 생소한 이 행사에 20여명의 성도들이 출전하였고, EM 측에서는 실제 레이스 트랙과 전문가들을 초빙하여 참신하고 재미있게 행사를 진행하였다. 온 가족이 함께 수 주에 걸쳐서 더비카를 손수 제작하고 꾸며서 다양하고 멋지고 재미있는 더비카들를 보는 것 만으로도 재미 있었으며, 그 더비카들이 트랙을 질주하는 모습, 지켜보며 환호성을 지르는 사람들은 마치 실제 레이스를 하는 것 같은 흥분과 재미를 느낄 수 있었다. 경기 후 3등까지 시상하였고,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교제하였다. 수고한 EM 관계자들과 참여한 모든 성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파인우드 더비카 레이스 |
4. Mother’s Day 주일예배
5월9일 주일에 어머니 날을 기념하는 예배를 드린다. 평생 하나님의 사명으로 알고 수고하며 기도하여 자녀들을 돌보신 부모님들을 위로하고 하나님께 감사하는 뜻깊은 예배의 시간이 될 것이다.
특별히 Mother’s day를 맞이하여 예배에 참여한 모든 어머니들에게 소정의 선물을 드릴 예정이다.
5. 제 45회 미주한인예수교장로회 (KAPC) 화상 총회
본 교회가 소속된 미주한인예수교장로회(KAPC)는 코로나 팬데믹 상황에도
불구하고 온라인 화상 총회를 갖게 된다. 금번 제 45회 총회는 5월18일(화)~19일(수) 이틀간 열리게 된다. 미국과 세계 각지의 목회자들과 선교사들이 모여 모든 회무들을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지혜롭게 처리하며 서로 돕고 격려하여 진리를 수호하고 널리 전파하기를 다짐하는 금번 총회가 되기를 기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