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이민
- 교육
- 음악/동영상
- English
1. 하반기 선교주일/ 2nd Mission Sunday
그린스보로 한인장로교회(한일철 담임목사)는 지난 7월 4일 첫째 주일을 선교 주일로 지켰다. 작년부터 온 세계를 덮친 코로나 19 바이러스 때문에 특별히 선교지의 형제들은 큰 어려움을 겪었다. 금번 선교주일에는 그동안 구호품을 보내어 도운 선교지 상황들을 영상으로 보고하며 함께 기도하였으며 현재 후원하고 있는 21곳의 선교지와 21명의 월드비전 입양아들을 위해서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여전히 통행제한과 생필품과 의약품이 부족하여 큰 어려움을 당하고 있는 형제들에게 도움의 손길이 계속되길 바란다. 코로나 19의 여파가 아직 완벽하게 극복되지는 못했지만 그리스도의 지상 명령을 다시금 상기하며 서로를 격려하고 헌신을 다짐하는 은혜로운 시간이었다.
2. 길거리 청소/ Cleaning Street
지난 7월24일(토)에 지역 사회 봉사의 일환으로 한인회와 협력하여 길거리 청소를 하였다. 그린스보로 G-마트 인근의 마켓스트릿 인근, 길포드 컬러지에서 스프링 가든까지 거리를 청소 하였다. 15명의 성도들이 아침 8시에 모여 2시간 정도 함께 땀흘리며 기쁜 마음으로 거리를 청소하였다.
3. 창립 45주년 전교인 연합 예배/ 45th Anniversary
8월8일(주일)에 창립45주년을 감사하며 전교인 연합예배로 드린다. 하나님의 크신 은혜로 온 성도가 함께 모여 감사와 찬양을 올려 드리며 감동의 예배를 드리게 된다. 아동부, 청소년부, 대학청년부 등에서 창립을 축하하는 영상을 만들어 상영한다. 45년 동안 성실하게 본 교회를 돌보시고 크게 부흥하게 하셔서 영혼을 구원하고 봉하사는 사명을 감당하게 하신 하나님께 모든 영광을 돌려 드리는 바이다.
4. 대면예배 전면오픈/ Opening in-person Worship Services
하나님의 크신은혜로 8월 첫 주일(1일, 다음 주일)부터 본 교회 모든 부서의 주일예배를 인원제한 없이 전면 오픈하여 대면예배로 드린다. 주일 3부 예배, 2부 영어예배, 그리고 청소년 예배는 계속해서 온라인도 병행한다. 온 마음과 뜻과 정성을 다해 드리는 대면 예배를 통하여 이전보다 더 크신 하나님의 은혜를 경험하는 대면예배들이 되기를 소망한다.
* 1부 한어 예배: 오전 9시(본당)
* 2부 EM 예배: 오전 9:45(유스 채플)
* 3부 한어 예배: 오전 11시(본당)
* 아동부 유치부(CM): 오전 11시(아동부 채플)
* 유스 예배(YM): 오전 11:30(유스 채플)
* 수요예배: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 온라인
* 새벽기도회: 월-금요일 오전6시 – 대면
* 금요기도회: 금요일저녁 8시 – 대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