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그린스보로 한인장로교회 할렐루야 나잇 - 10월31일


1. 3세대가 함께 하는 드림 워십/ Dream Worship with 3 Generations

그린스보로 한인장로교회(한일철 담임목사) 그동안 코로나19 인하여 일시 중단했던 드림워십을 오는 101(금요일) 다시금 재개한다.  저녁 8시에 드림센터에서 있을 예정이다.  드림 워십은 언어와 문화가 달라서 평소에 함께 하기 힘들었던 교회의 3세대할아버지 할머니, 아버지 어머니, 자녀들 세대- 함께 모여 드리는 예배이다.  예배를 통해 그동안 코로나 19 언어와 문화의 장벽으로 함께 하지 못했던 세대가 그리스도 안에서 하나되어 찬양하고 말씀을 듣고 기도하는 것이다.


2. 야드세일/ Yard Sale

오는  10 9 토요일 교회의 문을 활짝 열고에야드세일 실시한다.  그동안 코로나 19 지역 주민들과 접촉할 없었으나, 야드세일을 통하여 지역사회 주민들을 만나고 필요한 물품들을 나누며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교제하고 복음을 전하는 기회가 되기를 소망한다. 시간은 아침7시부터 오후 2시까지다. 도네이션을 원하는 분들은 교회로 보내 주기 바라며, 많은 참여를 부탁하 있다.


3. 선교보고/ Mission Report

10 중에 본교회와 협력하고 있는 21 선교지 중에서 선교사 2분을 초청하여 선교 보고를 받는다. 1010일에는 NOVO선교단체 동아시아 선교 대표인 조영훈 선교사 초청하여 은혜를 나누며, 1031일에는 동아시아를 위해서 사역하시는 김승기 선교사 초청하여 은혜를 나누고자 한다. 선교를 주도하시는 하나님의 역사를 바라보고 헌신을 다짐하는 시간이 되기 라고 . 


4. 교회 대청소/ Church Deep Clean

만물이 아름다운 색깔을 드러내는 가을을 맞이하여 오는 1017 주일에가을맞이 교회 대청소 실시한다. 대청소를 통하여 교회 사랑하는 마음을 몸으로 실천하고, 다른 성도들과 협력하여 땀흘리며 성취하는 보람과 기쁨을 나누며, 주님의 몸된 교회가 더욱 단단하게 결속될 것을 기대한다. 선교회별 담당구역은 게시판에 게시된다. 남녀 성도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바라며, 편안한 작업복을 준비해 오기를 라고 . 특별히 맛있는 핫도그와 햄버거를 제공한다. 

 

5. 할렐루야 나잇/ Hallelujah Night

본교회 Children Ministry에서는 오는 1031 오후 5시에 할렐루야의 밤을 개최한다.  할로윈 축제의 기독교적 대안으로 개최되는 행사는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제공되며, 핫도그와 감자튀김 스넥이 제공된다. 각종 게임과 놀이기구를 즐기며 신나게 뛰어노는 시간이 것이다.  보다 건전하고 재미있고 풍성한 행사가 되기를 기대하고 .

 

2019 할렐루야 나잇 자료사진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