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그린스보로 한인연합감리교회 어린이부 스케이트장 Activity 가져

 

1. 2022년도 그린스보로 한인연합감리교회(서준석 담임목사) 교인총회가 2 6(주일) 교회본당에서 진행되었다. 특히 2022년도 교회표어인 행함으로 열매맺는 교회(Acting Christan)라는 비전을 통해 구체적인 목회계획과 부서별 계획을 나누었고, 새롭게 선출된 임원, 리더들을 소개하는 시간도 가졌다



2. 선교부 소속 전도팀의 노방전도가 다시 재개되었다. 비록 펜데믹 기간동안 잠시 대면 노방전도가 중단되었지만 간접적인 전도방법(개인위생소독 Kit 패킹 전달, 해외선교사 Shoe Box 전달, 홈리스 쉘터 봉사 )으로 전도에 대한 열정을 계속해서 보여주었다. 전도팀은 매주일 예배 오후130분부터 G마트에서 노방전도를 하며 복음을 전하고 있다.


3. Kids 어린이부

Kids부에서는 2 12() 롤러 스케이트장에서 Activity 가졌다. 오랜만에 야외에서 친구들과 교제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 어린이들이 하나님의 말씀과 은혜안에서 건강하게 자라기를 기도하며 선생님들과 부모님들이 함께 프로그램을 진행하였다. Kids 예배는 매주일 오전11(Kids 예배실)에서 드리며, 예배후에는 설교말씀을 주제로 구성된 Craft 시간을 하며 말씀에 대해 쉽게 접할 있도록 하고 있다. (Kids 예배문의: 박송수목사 301-906-5125)   


  

4. Youth 청소년부 토요모임 LIFE – Live In Faith Everyday”(예배와 활동) 3월부터 시작된다. 특히 Youth 찬양팀의 아름다운 찬양과 은혜로운 말씀의 예배는 펜데믹으로 움츠러들었던 청소년들의 마음에 하나님의 위로와 회복의 역사를 경험할 있을 것이다. 또한 예배후 진행될 활동 에서는 다양하고도 전문적인 음악, 미술, 스포츠, 기타 교육 등의 커리큘럼을 통해 청소년들의 달란트 발견 개발, 창의적인 활동을 지원할 예정이다. (토요예배 활동 문의: 한승호목사 336-339-0844)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