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샬롯열린교회 부흥회, 3월 19일-20일

 

1. 교육부 교사세미나

샬롯열린교회(조재철 담임목사)는 지난 2 26() 교육부 교사들과 교사에 관심 있는 모든 분들을 대상으로 주일학교 교사세미나를 진행하였다. 강사로는 RTP 지구촌교회를 담임하고 있는 이철 목사와 심현희 사모(가정 치료사, 코스타 강사)를 초청하나님의 나라를 위한 교사(Teachers for the Kingdom of God)‘, 그리고신앙 교육과 상담(Spiritual Formation and Counseling)’을 주제로 말씀을 듣고, 복음전파사역의 최전선에 있는 교사들이 하나님의 부르심을 다시 기억하고 어린영혼들을 더욱 사랑으로 교육하기로 결단하.




2. 주방공사

교회 주방의 환경개선을 위한 개수공사가 지난 20일부터 남녀선교회원들의 헌신적인 협조로 새롭게 단장되었다. 수고해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




3. 부흥회

오는 3 19일과 20일 전 지구촌교회 담임 목사인 진재혁 목사를 초청해 본당에서 부흥회를 개최. 예배 시간은 19() 오후 7, 20일 주일 예배와 오후 5. 성도들의 쉼 없는 기도와 함께 많은 이웃을 전도 참석해 주기 바라고 있.



4. 그동안 우리와 함께 믿음의 생활을 하신 최동근, 김정숙집사님께서 한국으로 이사를 하신다. 

찬양을 통해 변함 없는 은혜를 주신 최동근 집사님

교회와 이웃을 섬기는 자리에 늘 함께 계셨던 김정숙 집사님

지금까지 아버지 하나님과 동행하신 두 분의 삶이 한국에서도 이어지기를 소망합니다. 

감사했습니다. 언제나 건강하세요. 




최동근,김정숙 집사 한국이주 환송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