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이민
- 교육
- 음악/동영상
- English
1. 새가족 교육
샬롯열린교회(조재철 담임목사)는 2022년 상반기 새가족 교육을 3월 27일(주일), 4월 3일(주일) 2주에 걸쳐서 진행을 했다. 많은 분들이 새가족이 된 것과 열린교회의 일원으로 아름다운 주의 나라를 세워가며 함께 써 내려갈 행복한 이야기를 기대하고 기도하고 있다.
2. 고난주간 특별저녁기도회
지난 4월 11일(월)부터 15일(금)까지 “I am…”이란 주제로 매일 저녁 8시에 고난주간 특별 저녁기도회를 진행 했다. 요한복음에 나타난 예수님의 일곱 가지 형상 중 다섯 가지, “나는 생명의 떡이다, 나는 세상의 빛이다, 나는 양의 문이며, 선한 목자다,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다, 나는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다”라는 제목으로 하나님의 말씀을 나눴다.
3. 부활절 가족연합예배
4월 17일 주일 예배는 부활절을 기념하며 온 가족이 함께 연합 예배를 드렸다. 각 교육 부서에서 준비한 말씀 암송, 율동, 찬양, 연극과 댄스까지 다양하게 예수님의 부활을 기념했으며, 조재철 담임 목사는 설교를 통해 예수님의 부활을 새로운 시도로 선포하였다. 부활하신 주님을 찬양하였다.
4. 유스 볼링 엑티비티
4월 22일 금요일 저녁 7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유스 학생들이 오랜만에 볼링 엑티비티 시간을 가졌다.
5. 청년부 다니엘 기도회
한국의 오륜교회에서 주관하는 청년 다니엘 기도회가 4월 25일(월)부터 29일(금)까지 매일 저녁 8시에 본당에서 진행되었다. 이 기도회에는 청년사역에 관심이 많은 성도들이 참석 청년들을 위로 격려하며 함께 기도하여 하나님께 영광을 돌려드린 뜻 깊은 기도회가 되었다.
6. 어린이대잔치
4월 30일(토) 오후 1시부터는 어린이날을 앞두고 어린이대잔치를 진행하였다. 올해도 다양한 게임들을 통해 주일학교 아이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으며, 특별히 여러 성도들이 어린이들을 위한 많은 간식과 선물을 도네이션을 해주어 풍성한 잔치를 치를 수 있었음에 특별히 감사를 드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