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샬롯열린교회 (조재철 담임목사), 소망회 모임 재개


1. 소망회 모임

샬롯열린교회(조재철 담임목사)는 그동안 코로나19로 인해 중단되었던 소망회(65세 이상모임을 지난 4 27일부터 재개하였다당분간 코로나 팬더믹 사태가 종료될 때까지 격 주간으로 수요일 오전 10 30분에 모여 함께 예배를 드리고 교회에서 정성껏 준비한 점심식사를 하면서 정겨운 교제를 통해 회복의 시간을 가지는 유익한 모임이다.


 

2. 풍요로운  성경공부

풍요로운  성경공부가 5 15 주일부터 시작되었다예비모임을 포함해서  19 과정으로 그리스도인이 알아야  신앙원리의 핵심을 가르친다교회 사역자 6명이 여섯 개 반을 개설하여 평일과 주말에 성경 말씀을 배우고 있다.

 

3.  유스 펀드레이징

Youth 사역과 여름 수련회를 위한 반찬 판매를 5 15 주일에 하였다. PTA 헌신과  성도들의 참여로 다음 세대인 유스 아이들의 신앙 교육을 위해 정성을 다했으며, 판매 반찬은 육개장녹두전돈가스그리고 제육볶음이었다.



4.  후원 선교사 초청

과테말라에서 사역하시는 장승원이지은 선교사 부부를 교회에서 초청하였다. 5 26() 도착하여 6 2() 돌아가는 일정으로샬롯열린교회 성도들에게 선교 보고와 함께 쉼의 시간을 갖도록 준비했다.


5.  청년부 MT

청년부가 5 27()부터 28()까지 찰스턴에서 MT 하였다서로 하나가 되는 귀한 시간이었다.


6. 목장편성

새롭게 총 16개의 목장이 편성되었다목자  목원들 모두를 제비뽑기로 결정하였으며이를 계기로 새롭게 편성된 목장 모임을 통해 일상의 삶 속에서 경험하는 하나님의 은혜를 서로 나누며 성도들 모두가 보다 성숙한 그리스도인들이 되길 소망한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