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이민
- 교육
- 음악/동영상
- English
◆ 교육부 졸업예배
지난 6월 5일 주일에 모든 교육부서 졸업예배를 드렸다.
예꼬 : 김로율, 배주안
예꿈 : 박주원, Ethan Pak, 송유준, 서준혁, 신지명.
Youth(중등) : 서준영, 임용빈, 송유나, 박지성, 서준호, 최진혁, 최진영.
Youth(고등) : 박하영, Austin, 남궁예지, Jordan, 조예랑, Brian, 류호윤.
청년 : 윤채원, 이지민, 이정규, 이병훈.
◆ 유스 농구대회
지난 6월 18일(토요일) NC교회협의회에서 주최한 ‘Youth Basketball Open’에 유스 학생 총 7명이 선수로 참여하였다. 대회 준비를 위해 한 달 동안 함께 연습하면서 좋은 교제의 시간을 가졌고, 경기 당일에도 좋은 경험의 시간을 가졌다. 이 기회를 발판삼아 계속해서 함께 운동하며 관계와 실력을 모두 쌓는 좋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
◆ 유스(Youth) 야외예배
지난 6월 19일(주일) 새롭게 유스로 올라온 6학년 학생들을 환영하기 위해 Squirrel Lake Park에서 야외예배를 드렸다. 학생 20명과 교사 6명 등 총 26명이 참여했으며 맛있는 햄버거와 핫도그를 만들어 먹고 학생 리더들이 준비한 다양한 게임을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 EM 모임
지난 6월 19일(주일) 2부 예배 후 12시 30분에 소예배실에서 EM 성도들의 모임이 있었다. 본격적으로 EM 목장의 모임과 활동을 위한 자리로 앞으로 EM 목장의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며 다양한 식사와 함께 유익된 대화를 나누는 시간이었다.
목장모임 |
◆ 유스 수련회
7월 18-20일(월-수) 애틀란타 다니엘 기도원에서 유스 수련회를 진행한다. 특별히 필리핀에서 선교 사역을 하고 계시는 김파울 선교사님께서 주강사로 ‘Be Transformed(롬 12:1,2)’이란 주제로 말씀을 전해 주실 것이며, 본 교회 찬양 사역자인 박상언 목사를 찬양인도자로 함께하며 유스 학생들이 이번 수련회를 통해 하나님을 더욱 깊이 만나는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또한 PTA의 도움으로 수련회에 빠질 수 없는 다양한 먹거리들도 준비하여 육적으로나 영적으로 충만한 수련회가 될 것을 기대한다.